기본분류

수수루스, 임산부 선물 베스트 ‘바디 퍼밍 마스크’ 할인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엄마들을 위한 브랜드 ‘수수루스’는 임산부 튼살 예방을 위한 복부 마스크 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지난 11월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철 수분, 보습관리가 중요한 임산부를 위한 행사로 임신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수수루스 바디 퍼밍 마스크팩은 가로 50cm, 세로 38cm 크기로 현존하는 마스크 팩 중 가장 큰 초대형 사이즈로 늘어나는 임산부의 복부 튼살을 위한 고수분 팩이다.

팩은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의 화장품으로 피부탄력에 좋은 단백질 성분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피부 보호막 형성을 도와줘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해주는 세라마이드 엔피 성분이 복부 피부에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일정량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로 ‘히아루론산’이라 불리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녹차·병풀·황금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다. 이 추출물들은 손상된 피부 세포를 재건하고 염증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튼살 크림이나 오일과 다른 새로운 솔루션으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를 선사한다.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수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