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동절기,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 크리스마스 맞아, 다양한 이벤트 준비

(이슈투데이) 쌀쌀한 동절기, 아이와 함께 따뜻한 나들이 장소로 파파스토리 키즈카페가 인기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는 아빠가 두 딸을 위해 만든 놀이터로 아이들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쾌적한 놀이 환경과,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을 선사하는 어린이 복합 놀이시설로 아이들을 위한 놀이 체험공간과 부모님을 위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며, 다양한 먹거리 메뉴, 파티룸이 준비되어있어 아이들 생일파티, 기념일 등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어린이 실내 놀이 공간으로 인기다.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12월 24일, 25일 이틀간 12시와 18시 하루 2회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행사의 선물은 부모님이 직접 준비 해야하며, 선물 포장 후 아이에게 말해주고 싶은 내용을 쪽지에 적어 선물에 붙힌 뒤 노원점을 방문 하면 된다. 보관한 선물은 12워 24일과 25일 중 방문 일자에 맞추어 아이에게 전달된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싸늘해지고 있어 많은 분들께서 키즈카페 파파스토리를 찾고 계신다. 평일 아이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시간만큼 주말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좋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는 신메뉴 이벤트를 기획중에 있으며, 파파스토리 노원점, 미아점, 마포공덕점 입장료 및 자세한 정보는 키즈카페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