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웰덴탈치과기공협동조합, ‘Magic Denture’ 제작 기술 도입

(이슈투데이) 치과보철물 전문 제조업체인 웰덴탈치과기공협동조합이 차세대 디지털 덴쳐를 선보이기 위하여 ㈜오스템의 자회사인 코잔과 협업 관계를 맺었다고 밝혔다.

웰덴탈치과기공협동조합이 코잔과 함께 선보일 ‘Magic denture’라는 제품은 미국의 ‘DENTCA’ 회사의 기술을 들여와 국내에서 최초로 3D Print로 제작되는 디지털 덴쳐 제품이다.

‘Magic denture’은 고딕아치시스템이 적용된 전용트레이를 사용하여 본을 만들기 때문에 본을 만드는 단계에서부터 환자 개개인에게 오차 없이 딱 맞게 적용이 되며 우수한 적합성을 가지게 된다.

또한 이 제품은 임상적 안정성을 지닌 2등급 허가 3D 프린팅 소재를 활용하여 제작이 되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제품의 강도 또한 뛰어나 저작활동을 할 때에 아무런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는다.

웰덴탈치과기공협동조합의 김영태 대표는 “이 Magic denture 제품은 초정밀 3D Print로 제작이 되어 환자분들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할 것이다”며 “치과기공 시장이 디지털화 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이 제품은 디지털 덴탈을 선도할 것이다”고 말했다.

웰덴탈치과기공협동조합은 환자의 건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를 거듭하고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Magic denture’로 디지털 덴탈 시장을 앞장서서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큰 포부를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