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CES 2025에서 극찬 받은 ‘LG 올레드 TV’

LG 올레드 TV,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최고 제품 선정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 올레드 TV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에서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美 유력 IT 매체 <씨넷(CNET)>은 2025년 신제품인 ‘LG 올레드 TV G5’를 CES 2025 최고 TV로 선정하며 “G5는 CES 2025에서 본 모든 OLED TV중에서 가장 훌륭하다”라고 극찬했다. 또 세계 최초 무선∙투명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에 대해서도 “작년 CES에서 발표된 바 있지만 너무 멋지다는 점에서 올해 최고 TV로 언급할 가치가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해외 유력 매체들의 찬사도 이어졌다. <지디넷(ZDNET)>은 LG 올레드 TV G5를 최고의 TV로 선정하며 “올레드 TV의 왕인 LG가 올해 CES 2025에서도 왕좌를 유지한다”고 극찬하고 <탐스가이드(Tom’s Guide)>도 “G5는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밝고 화려해 보이며, 이에 대해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것은 G5로부터 멀어지는 것이 고통스러웠다는 점이다”라고 평가했다.

 

앞서 LG 올레드 TV는 지난 11월 CES 출품목을 대상으로 美 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가 수여하는 ‘CES 혁신상’에서 총 6개의 혁신상을 받았다. 특히, 영상디스플레이(Video Display) 부문에서는 ‘최고 혁신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2025년형 LG 올레드 TV는 9일(현지시간) 기준으로 CES 혁신상을 비롯, 유력 매체들이 선정한 CES 최고 제품상 등 총 37개의 어워드를 받았다. LG전자 전체 제품으로 범위를 넓히면 24개의 CES 혁신상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108개 어워드를 이번 CES 2025에서 수상했다.

 

LG전자의 프리미엄 LCD TV인 QNED TV도 해외 주요 매체들의 호평을 받았다. <폭스 TV(Fox TV)>는 아침뉴스 CES 코너에서 주목 받은 TV로 무선 솔루션을 적용한 LG QNED evo를 선정하며 “소비자들이 다음 TV를 구매 할 때 고려할 진정한 게임 체인저 역할을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또 IT 전문 매체 <안드로이드 오쏘리티(Android Authority)>는 CES 최고의 TV로 LG QNED evo를 선정했다.

 

TV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기술력으로 시장을 리드하는 LG전자 생활가전에 대한 외신들의 찬사도 이어졌다. 특히 LG만의 새로운 디자인, 고객과 공감하는 AI기술을 적용한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제품이 주목을 받았다.

 

美 매체 <트와이스(TWICE)>는 LG 시그니처 냉장고(스마트 인스타뷰 냉장고)를 올해의 CES 최고 제품(Twice Picks)으로, 美 매체 <와이어커터(Wirecutter)>는 LG 시그니처 전자레인지(후드 겸용 전자레인지)를 CES 최고 제품(Best of CES 2025)으로 선정했다. 美 매체 투데이>는 LG 시그니처 후드 겸용 전자레인지를 “CES 2025에서 반드시 봐야 하는 제품”으로 꼽았다.

 

LG 시그니처 29인치 세탁기와 건조기 세트는 영국의 IT 매체 <트러스티드리뷰(Trusted Reviews)>가 선정한 올해 CES 최고의 제품(Best in Show CES 2025)에 올랐다.

 

이 외에도 LG전자의 이동형 AI홈 허브(프로젝트명: Q9)는 CES 2025 공식 소식지 ‘CES 데일리’가 선정한 ‘새롭고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 소개됐다.

 

LG전자의 신개념 가전도 외신의 호평을 받았다. 美 디자인 전문매체 <얀코디자인(Yanko Design)>은 스탠드 조명 디자인을 적용한 LG 틔운 콘셉트 제품을 “실용성과 스타일 둘 다 잡은 세련된 제품”이라며 CES 2025 최고 디자인(Yanko Design Best of CES)으로 선정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현대아파트 공모전' 개최 ‘삶을 담아온 공간’ 60년의 이야기 찾는다 대한민국 아파트의 표준을 제시하며 주거문화 혁신을 주도해 온 현대건설이 ‘현대아파트’에 얽힌 고객들의 60년 추억을 소환한다. 현대건설은 <현대아파트 공모전>을 개최해 고객들의 생생한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통해 주거 트렌드 변화를 조명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현대홈타운, 현대홈타운스위트, 하이페리온, 힐스테이트, 디에이치 포함) 에 거주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대아파트에서 경험했던 의미있는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물품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특히 2000년 이전의 과거 사진과 물품은 우대하여 선정할 예정이며, 응모 내용의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현대아파트 공모전>의 접수 기간은 4월 7일부터 5월 16일까지 이며, 우편 또는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작 중 총 1,000명을 선정하여 1~3등은 백화점 상품권(100만원/20만원/5만원)을 시상하고, 인스타그램 참여상은 음료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수상 작품은 추후 온라인 영상,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