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전체기사 보기

Q&A 커뮤니티 아하, 장도연과 '인간지능' 컨셉.. 신규 TV 광고 캠페인 공개

Q&A 커뮤니티 '아하(aha)'를 운영 중인 아하앤컴퍼니(대표 서한울)가 인공지능 시대 속 '인간지능'의 가치를 알리는 2025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9일 공개된 이번 광고 캠페인은 "AI 시대, 가장 인간적인 커뮤니티"라는 아하의 브랜드 지향점을 명확히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급속도로 발전 중인 인공지능은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지만, 사람의 감정과 공감, 미묘한 뉘앙스까지 포착하는 섬세한 판단이 필요한 순간에는 여전히 '사람의 답', 즉 '인간지능'이 필수적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하의 25년 브랜드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미디언 장도연과 함께 촬영됐다. 장도연은 대중에게 신뢰와 친근함을 동시에 주는 인물로, 아하의 '가장 인간적인 커뮤니티'라는 브랜드 지향점과 완벽하게 어울린다는 평가다. 아하의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티빙, 전국 엘리베이터, 서울버스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대규모로 진행된다. 동시에 신규 유저를 위한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질문자, 답변자 모두를 위한 풍성한 리워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우수 전문가에게는 30만 원, 우수

'pixivFANBOX' 7주년 맞이와 함께 등록 유저 수 1350만 명 돌파!

해외 유저 수 성장과 크리에이터 활동 카테고리 관련 최신 트렌드 공개

주식회사 픽시브(본사: 도쿄도 시부야구, 대표이사 CEO: 니와 야스히로, 이하 픽시브)가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지원 서비스 'pixivFANBOX'가, 2025년 4월 26일(토) 서비스 개시 7주년을 맞이합니다. 7주년을 기념하여 서비스의 성장을 돌아보는 인포그래픽과 크리에이터의 카테고리별 트렌드 데이터 등을 공개합니다. 7주년에 유저 수 1350만 명, 등록 크리에이터 수 25만 명까지 성장 pixivFANBOX는 크리에이터의 계속적인 창작 활동을 응원하기 위한 팬 커뮤니티가 모이는 월 정액제 구독 플랫폼입니다. pixivFANBOX를 이용함으로써 팬은 크리에이터를 매월 지원할 수 있으며, 크리에이터는 창작의 뒷얘기를 지원자에게만 공개하고 지원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개시 이래 지금까지 7년 동안 유저 수 1350만 명, 등록 크리에이터 수 25만 명, 투고 작품 수 58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그리고 매월 100만 명 이상으로부터의 지원이 크리에이터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해외 유저 수가 일본 유저 수 추월, 영어 유저, 한국어 유저가 각 지표에서 최상위 기록 2023년의 시점에 이미 전체 40%를 차지했던 해외 유저 수가, 20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정원주 회장, 인도네시아 프라보워 대통령 예방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은 부산 지역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주거환경개선비 1,700만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22일 부산시청에서 진행되었으며 부산시 이준승 행정부시장,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수태 회장, 두산건설 오세욱 상무,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유현주 프로가 참석했다. 두산건설은 지난 4월 부산에서 열린 KLPGA 국내 개막전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에서 두산건설의 창립 65주년을 기념해 입장권 판매 대금의 6.5%를 기부금으로 적립하였으며, 여기에 골프팬들이 구매한 선수 응원 티셔츠 판매 대금 전액을 더해 총 1,700만원을 이번에 기부금으로 전달하였다. 전달된 기부금은 부산광역시지역자활센터협회를 통해 병원 퇴원 후 돌봄이 필요한 만 65세 이상 환자들을 대상으로 주거공간 내 문턱 제거, 안전바와 보조손잡이 설치 등 일상생활의 수행능력을 돕기 위한 주거환경개선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령 환자들은 일상생활의 편의성과 수행 능력이 향상되며 재입원 예방이 가능하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주거공간을 만들어가는 건설사로서 주거환경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편안한 일상을

LIFE

더보기

생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