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 욜로족 끝판왕! 역대급 소비요정이 나타났다!

“팔로워 129만 · 구독자 85만 명” 인기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 일상 대공개!
핫한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의 반전 매력 러블리_외모 찐_욜로족 CEO
대세남 장성규도 부러워한 129만 팔로워! 핫 셀럽 크리에이터 하늘
인기 유튜버 ‘하늘’, “저는 약빨(?)로 일해요” 건강보조제 소비만 한 달에 150만원!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오늘 12월 3일 방송 될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서는 129만 팔로워의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85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의 일상이 공개된다.

하늘은 이날 방송에서 “제테크 1도 안 하는 ‘욜로족’인 저, 이대로 괜찮을까요?”라는 고민을 고백했다. 이어서 공개된 하늘의 충격적인 소비 패턴에 MC장성규를 비롯한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

하늘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각종 건강보조제를 입에 털어 넣으며 ‘약먹방(?)’을 펼쳤고, 건강보조제를 위해 매달 150만원을 소비한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경악하게 했다.

뒤이어 연 매출 60억을 자랑하는 회사의 CEO로 반전 매력을 뽐낸 하늘은, 직원들에게 수십 만 원 상당의 ‘출장턱’을 쏘며 통 큰 사장님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하늘은 친구들과의 쇼핑에서 가격표도 보지 않는 쿨한 모습을 보이며 역대급 소비 요정으로 등극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즉흥적인 여행 계획으로 진정한 ‘욜로족’ 끝판왕의 면모를 보인 하늘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데!

이에 “내가 이렇게 돈을 많이 쓰는 줄 몰랐다” “기억에 없는 소비 장면들이 많다”며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하늘! 자타공인 ‘욜로족’ 하늘의 소비 일상은 오늘 12월 3일 화요일 밤 KBS2TV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서 공개된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