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6시내고향" '오!만보기' 아이돌특집2부 in 강원도 정선

혼자 먹방 찍는 데이식스 영케이?
데이식스 원필 할아버지 생각에 눈물 펑펑
정선 아우라지에서 부르는 데식이들의 무반주 라이브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6시 내고향 오!만보기에 찾아온 상큼한 아이돌! 실력파 밴드 데이식스가 어르신들의 사랑을 받으며 데식이들로 거듭났는데... 이번 주 방송되는 오!만보기 아이돌 특집 2부에서도 데식이들의 매력은 확인할 수 있다!

데식이들과 오!만보기맨은 정선의 짚와이어을 시작으로 여행을 계속해 나간다. 325.5m의 아찔한 높이를 자랑하는 병방치 짚와이어! 타기 전부터 다리가 후들후들 떨리는 오!만보기맨과 데식이들! 영케이는 ‘번지점프 같다’라며 타기 전부터 소리를 지르는데... 과연 세 사람 모두 공포를 이겨내고 짚와이어를 탈 수 있을까?

스릴 넘치게 출발한 강원도 정선 여행. 그다음 일정은 뜨는 먹방 요정 영케이가 가장 기다리는 시간! 바로 정선 밥상을 맛 볼 차례다. 정선의 특산물 곤드레로 지은 곤드레밥과 감자떡, 도토리묵무침, 토속음식인 감자붕생이까지! 한상 푸짐하게 차려지는데... 오!만보기는 어디로? 홀로 먹방 찍는 영케이! 과연 그는 어디까지 먹을 수 있는지 기대해도 좋다!

든든히 식사한 후 아우라지에서 배를 탄 데식이와 오!만보기맨! 아름다운 정선의 풍경을 벗 삼아 배 위에서 무반주 라이브를 선보이기도 하는데... 여기까지는 좋았다! 배에서 내리고 만보기를 확인하는데 오!만보기맨의 만보기가 사라졌다? 카오스에 빠진 세 사람! 과연 오!만보기맨의 만보기는 찾을 수 있을까?

어둠이 내려앉기 시작한 정선. 열심히 걸어서 도착한 곳은 정선의 봉정리 마을이다.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두부 만들기가 한창인 마을 어르신들. 데식이들도 맷돌 돌리기에 참여해 본다. 난생처음 해보는 두부 만들기에 신이 난 데식이들! 거기다 어르신에게 정선아리랑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진정한 6시 내고향 손자들로 거듭난다.

만든 두부를 가지고 마을 최고령 어르신께 배달까지 가는 데식이들과 오!만보기맨. 최고령 할아버지와 이야기하다 원필은 돌아가신 할아버지 생각에 기어코 눈물을 흘리고 마는데... 눈물을 흘리게 된 원필의 사연은?

오늘 11일 오후 6시 KBS1TV 6시 내고향에서 공개된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