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머시론, ‘2019 대한민국 제약산업 광고대상’ TVCF 부문 최우수상 수상

머시론 광고, 제 7회 대한민국 제약산업 광고대상서 TVCF 부문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공감하는 메시지로 경구피임약 접점 확대해나갈 계획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알보젠코리아의 국내 판매량 1위 초저용량 경구피임약 브랜드 머시론이 지난 10일 쉐라톤 서울팔래스 강남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제약산업 광고대상’에서 TVCF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차를 맞은 ‘2019 대한민국 제약산업 광고 대상’은 보건의료 전문 미디어 ‘데일리팜’과 ‘메디칼타임즈’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광고제로, 의약 전문가와 소비자를 이어주는 우수 광고 작품을 발굴, 시상함으로써 의약품의 가치를 되살리고, 제약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업계 관계자를 격려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약사 및 광고·홍보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TVCF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2019 머시론 광고는 ‘어떤 일을 잘하는지’, ‘어떤 곳에 가고 싶은지’, ‘어떤 꿈을 꾸는지’, ‘어떤 내가 되고 싶은지가 중요하니까’라는 카피를 통해, 사전 경구피임약 ‘머시론’이 자신의 꿈에 도전하고 성장해나가는 여성들의 곁에서 일상을 지켜준다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알보젠코리아 머시론 담당 PM 김혜빈 차장은 “올 한 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은 머시론 광고가 이번 수상을 통해 업계 전문가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경구피임약 판매량 1위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약국과 소비자의 연결고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6월 공개한 머시론의 ‘나의 일상을 지키는 힘’ 광고는 여성들이 스스로 선택하고 이끌어 나가는 다양한 삶의 모습을 보여주며, 꿈을 향한 도전과 성장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적극 담아냈다. 그 결과, 다수의 소비자들로부터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을 잘 읽은 광고’, ‘소비자 관점에서의 해석이 좋은 광고’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이에 힘입어 7월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