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슬.어.생" ‘MBLAQ’ 미르, 여자친구 최초공개

미르, 결혼 임박? 결혼자금이 고민
장성규, “여자친구 있네 있어~” 미르 결혼 확신한 이유?!
미르, 슬어생에서 최초로 결혼발표?! 예비 신부는 누구?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지난 17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 엠블랙 ‘미르’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미르는 ‘수입이 10분의 1로 줄었는데 결혼 자금은 어떻게 모으죠?’ 라며 경제 고민을 토로했다.
이 말을 들은 MC들은 깜짝 놀라 미르에게 진짜 결혼하는 것이냐며 폭풍 질문을 했다.

미르는 결혼 자금을 모으기 위해 그동안 수집해온 피규어와 집에 설치된 작업실까지 중고 사이트에 매물로 내놓았다. 이에 장성규는 ‘이렇게까지 결혼 자금을 모으려는 것을 보니 여자 친구가 이미 있는 것’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20·30 세대를 사로잡으며 시청률 상승과 더불어 유튜브 구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의 욜로족 일상은 약 150만 조회 수, AOA 찬미의 알뜰한 소비생활은 방송 이틀만에 약 9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 미르 편’은 지난 12월 17일 화요일 밤에 방송되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