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진매트릭스, 네오플렉스 호흡기질환제품 미국 임상 미생물 학회지 게재

유럽 CE 인증 이어 국제 SCI 학술지 게재로 국제인지도 한층 더 제고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진매트릭스는 자사의 폐렴 원인균 다중 분자진단 제품인 ‘네오플렉스 RB-8’ 논문이 세계적인 SCI 학술지 ‘임상 미생물학 저널’에 게재됐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임상 미생물학 저널은 오랜 역사와 규모를 가진 미국 미생물학회의 공식 국제학술지로 뉴욕타임스, CNN 등 해외 유수의 언론에서도 자료로 채택할 만큼 권위 있는 저널이다.

진매트릭스는 지난 4월 ‘네오플렉스 RB-8’의 유럽 CE 인증 이후, 약 2000건의 호흡기 질환 임상 검체를 대상으로 성능평가를 진행해 우수한 임상 성능을 입증했다. 진매트릭스는 국제학술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논문이 게재된 것은 진매트릭스의 기술력이 세계적인 수준으로 인정받은 결과라고 밝혔다.

또한 진매트릭스는 네오플렉스 Flu/RSV, RV Panal-A 그리고 RB-8까지 호흡기질환 제품 3종 모두 유럽 CE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권위 있는 미국 학술지에 논문이 게재되면서 국제적 인지도를 한층 더 제고했다며 이를 마케팅에 적극 활용해 2020년 수출 확대를 이뤄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