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엘리샤코이, 반전립스틱 중국 IPTV 홈쇼핑 진출

연달아 중국 홈쇼핑 진출, 중국 내 한류 코스메틱 선두기업 엘리샤코이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20일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K-Beauty 1세대인 엘리샤코이가 9월 중국 동방 CJ에서 ‘3D 스핀 클리너’의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이어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 제품으로 중국 IPTV 홈쇼핑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의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은 24시간 컬러 지속력을 자랑하는 반전 립스틱 제품으로 프라이머, 립밤, 립틴트, 립스틱, 립라이너, 픽서, 자외선차단까지 7가지 기능을 갖춘 스마트 멀티 립스틱이다. 국내에서 먼저 출시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중국 홈쇼핑까지 진출하였다는 후문이다. 반전립스틱은 홍콩,몽골 등에서도 인기 있는 품목으로 k-beauty 돌풍에 합류하고 있다. 

특히 엘리샤코이는 중국 IPTV 홈쇼핑에 반전 립스틱 론칭에 이어 퍼펙트 커버 쿠션과 비비 올인원 클렌져 제품도 론칭 준비 중이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는 “지난 2009년 중국 후난 TV 홈쇼핑에 3D 스핀 클리너 론칭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제품 위생허가를 받는 등 중화권 시장 진출에 힘써왔다”며 “이번 중국 IPTV 홈쇼핑에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 론칭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국 IPTV 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되는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은 11월 론칭 예정이다.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