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엘리샤코이, 반전립스틱 중국 IPTV 홈쇼핑 진출

연달아 중국 홈쇼핑 진출, 중국 내 한류 코스메틱 선두기업 엘리샤코이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20일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K-Beauty 1세대인 엘리샤코이가 9월 중국 동방 CJ에서 ‘3D 스핀 클리너’의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이어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 제품으로 중국 IPTV 홈쇼핑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의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은 24시간 컬러 지속력을 자랑하는 반전 립스틱 제품으로 프라이머, 립밤, 립틴트, 립스틱, 립라이너, 픽서, 자외선차단까지 7가지 기능을 갖춘 스마트 멀티 립스틱이다. 국내에서 먼저 출시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중국 홈쇼핑까지 진출하였다는 후문이다. 반전립스틱은 홍콩,몽골 등에서도 인기 있는 품목으로 k-beauty 돌풍에 합류하고 있다. 

특히 엘리샤코이는 중국 IPTV 홈쇼핑에 반전 립스틱 론칭에 이어 퍼펙트 커버 쿠션과 비비 올인원 클렌져 제품도 론칭 준비 중이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는 “지난 2009년 중국 후난 TV 홈쇼핑에 3D 스핀 클리너 론칭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제품 위생허가를 받는 등 중화권 시장 진출에 힘써왔다”며 “이번 중국 IPTV 홈쇼핑에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 론칭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국 IPTV 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되는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은 11월 론칭 예정이다.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관련기사





알바천국,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에게 따뜻한 응원과 위로 전해 (뉴스와이어) 알바천국과 강하늘이 아르바이트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인기배우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이 일하는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응원하는 내용의 ‘수고했어, 오늘도 - 강하늘 편’이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22일 공개됐다. 알바천국 ‘천국의 우체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깜짝 영상은 한 여학생이 알바를 하고 있는 고기집에 강하늘이 모자를 눌러쓴 채 등장해 인사를 건네며 시작된다. 오래 서 있다 보니 다리가 아프다는 알바생에게 강하늘은 자신의 알바 경험을 이야기하며 “그래 맞아, 나도 오리고기집 알바할 때 제일 힘든 게 서 있는 거였어”라며 공감하는 한편, 고기를 직접 구워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알바생의 퇴근시간이 되자 강하늘은 “오늘은 시간도 늦었으니 집까지 바래다줄게”라며 퇴근길을동행하면서 알바생과 이야기를 나눴다. 직접 구입한 발 마사지기까지 선물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 영상은 25일 기준으로 온라인 상에서 약 65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천국의 우체통은 알바천국이 알바생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응원하기 위해 지난 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