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후, ‘프로듀사’에 이어 ‘그녀는 예뻤다’에도 인테리어 소품 지원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홈데코로 덩달아 주목 받는 상상후
수많은 드라마 홈데코 인테리어 맡는 상상후
드라마 곳곳에서 감성적이고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주목받아


(뉴스와이어) 오는 16일 방영을 시작한 ‘그녀는 예뻤다’가 ‘상상후’의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황정음(김혜진 역), 박서준(지성준 역), 고준희(민하리 역), 최시원(김신혁 역) 주연배우 4인이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다. 

‘그녀는 예뻤다’는 공주님에서 주근깨 가득한 폭탄녀로 역변한 황정음, 찌질남에서 완벽남으로 변신한 성준, 뭔가 빈틈 있는 섹시녀 고준희, 베일에 가려졌지만 넉살 끝판왕 최시원이 열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가 주목을 받으면서 드라마에서 묻어나는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홈데코 인테리어에 궁금증이 더해가고 있다. 적재적소에 배치된 홈데코 요소들은 드라마의 분위기와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예뻤다’의 달콤 , 아슬 첫사랑 찾기가 기대되는 가운데, 더불어 드라마 장면 곳곳에서 나오는 ‘상상후’의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홈데코 요소를 찾는 재미도 솔솔 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다가 ‘상상후’는 화제가 되었던 KBS드라마 ‘프로듀사’의 협찬도 맡은 홈데코 전문디자인 회사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당시 ‘프로듀사’의 인테리어 협찬으로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그 외에도 ‘상상후’는 KBS2TV 발칙하게 고고, MBC 내 딸 금사월, 화려한 유혹 SBS 애인있어요 등 많은 드라마에 협찬하여 더욱 빛내고 있다. 

 상상후 홈페이지는 http://www.sangsanghoo.com 로 ‘그녀는 예뻤다’에 나온 홈데코를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출처: 아이딕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