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절친 김보성 vs 이훈의 목숨 건? 승부욕 대결에 폭소X탄식!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의 집에서 자존심이 걸린 세기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상민의 집에는 ‘의리의 아이콘’ 배우 김보성과 이훈이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평소 운동량이 부족한 상민을 위해 특별한 운동기구(?)를 선물해 훈훈한 의리를 자랑했다.

하지만 훈훈함도 잠시, 상민의 집에서 고성(?)은 물론, 귀여운 몸싸움(?)까지 벌어져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알고 보니, 운동 시범을 보이던 김보성과 이훈이 난데없이 ‘승부욕’을 불태우며 유치찬란한(?) 대결을 펼치기 시작한 것.

이에 이상민은 “우리 집에서 왜들 이러세요?”라며 난감함을 드러냈고, 지켜보던 母벤져스 역시 “어린 아이들 같다”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

급기야 김보성과 이훈은 인생 최대의 굴욕(?) 벌칙을 걸고 ‘2라운드 대결’ 에 나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서로를 이기기 위해 안간힘을 쓰던 중, 침(?)까지 흘려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국민 터프가이’ 김보성과 이훈의 눈물샘, 침샘까지 자극한 大환장 대결의 정체는 지난 28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됐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 국제 학회서 성과 발표 현대건설의 AI 기반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Hey,Sleep)’이 의학적 검증과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국내 최초로 수면환경 품질 인증인 ‘굿슬립 마크 골드’(한국수면산업협회)를 획득한 헤이슬립은 현대건설이 슬립테크 스타트업(에이슬립)과 공동개발한 수면케어 기술이다.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온도·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통합 솔루션이다. 현대건설은 실제 수면환경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용인시 마북동 기술연구원에 실증시설과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헤이슬립의 기능을 정밀하게 검증했다.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생명윤리위의 승인을 받아 진행된 이 실험은 주거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의 의학적 검증이다. 헤이슬립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는 ▲총수면시간 17.3% 증가 ▲수면효율 11.81% 증가 ▲수면 중 각성시간 55.9% 감소 ▲깊은수면 200.4% 증가 ▲램수면 28.4% 증가 등 수면 품질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