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예스24, 정우성·곽도원·유연석 주연의 ‘강철비2: 정상회담’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1200만 관객을 동원했던 디즈니의 판타지 어드벤처 "알라딘"은 재개봉 후 4만 관객을 더 모았다. 이번 주는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주연의 액션 드라마 "강철비2: 정상회담"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강철비2: 정상회담"이 예매율 60.3%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강철비2: 정상회담"은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린 영화다. 재난 블록버스터 "반도"는 예매율 25.9%로 예매순위 2위를 차지했다. 애니메이션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은 예매율 2.5%로 3위에 올랐다.

디즈니의 "알라딘"은 예매율 1.4%로 4위를 차지했고, 다음 주 개봉 예정인 황정민, 이정재 주연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예매율 1.1%로 5위에 올랐다. 멜로 드라마 "소년시절의 너"는 예매율 0.8%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

1. 강철비2: 정상회담
2. 반도
3.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
4. 알라딘
5.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6. 소년시절의 너
7.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8.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9. 마티아스와 막심
10. 전여빈 단편선

●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황정민, 이정재 주연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개봉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때문에 사건에 휘말리게 된 한 남자의 사투를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다. 그 외 SF 액션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와 애니메이션 "애니멀 크래커"가 개봉할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거래내역 간편전송'서비스가 화제!, “사장님들 입소문 났다”... 7월 한 달은 사장님들에게 특별히 더 바쁜 달이다. 부가가치세 신고를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직접 거래 은행을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 은행 모바일 앱에서 금융거래내역을 발급받아야 한다. 대부분의 은행 업무가 디지털화됐지만, 많게는 연간 10만여 건에 달하는 거래내역을 발급받는 게 쉬운 일은 아니다. 요즘 사장님들 사이에서는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가 화제다.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나은행의 입출금 계좌, 대출, 퇴직연금은 물론, 타 금융기관의 금융거래내역을 모바일 앱에서 한 번에 발급 받을 수 있다. 특히, 발급 받은 거래내역은 이메일로 바로 전송할 수 있어 사장님들의 수고를 덜었다. 실제로 지난 2023년 서비스 출시 이후 약 10만 명이 해당 서비스를 사용했으며, 이용 건수는 17만 건을 넘어서는 등 손님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세금신고 업무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점에서 세무사들 사이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는 한 번에 발급받을 수 있는 거래내역 건수에 제한이 없다. 거래내역이 수만 건에 달하더라도 신청 한 번으로 자료를 받아볼 수 있어 기존 금융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