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예스24, 정우성·곽도원·유연석 주연의 ‘강철비2: 정상회담’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1200만 관객을 동원했던 디즈니의 판타지 어드벤처 "알라딘"은 재개봉 후 4만 관객을 더 모았다. 이번 주는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주연의 액션 드라마 "강철비2: 정상회담"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강철비2: 정상회담"이 예매율 60.3%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강철비2: 정상회담"은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린 영화다. 재난 블록버스터 "반도"는 예매율 25.9%로 예매순위 2위를 차지했다. 애니메이션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은 예매율 2.5%로 3위에 올랐다.

디즈니의 "알라딘"은 예매율 1.4%로 4위를 차지했고, 다음 주 개봉 예정인 황정민, 이정재 주연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예매율 1.1%로 5위에 올랐다. 멜로 드라마 "소년시절의 너"는 예매율 0.8%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

1. 강철비2: 정상회담
2. 반도
3.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
4. 알라딘
5.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6. 소년시절의 너
7.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8.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9. 마티아스와 막심
10. 전여빈 단편선

●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황정민, 이정재 주연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개봉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때문에 사건에 휘말리게 된 한 남자의 사투를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다. 그 외 SF 액션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와 애니메이션 "애니멀 크래커"가 개봉할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투르크메니스탄 미네랄 비료 플랜트 기공식 참석 대우건설은 정원주 회장이 지난 15일 투르크메니스탄 제2의 도시 투르크메나밧에서 개최된 ‘미네랄 비료 플랜트’의 기공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총 7억 8,400만 달러 규모(한화 약 1조 810억 원, VAT 포함)의 이번 프로젝트는 연산 35만 톤의 인산비료와 10만 톤의 황산암모늄을 생산하는 설비 및 부대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으로, 공사 기간은 37개월이다. 대우건설은 정원주 회장이 지난 15일 투르크메니스탄 제2의 도시 투르크메나밧에서 개최된 ‘미네랄 비료 플랜트’의 기공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총 7억 8,400만 달러 규모(한화 약 1조 810억 원, VAT 포함)의 이번 프로젝트는 연산 35만 톤의 인산비료와 10만 톤의 황산암모늄을 생산하는 설비 및 부대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으로, 공사 기간은 37개월이다. 정원주 회장은 “이번 기공식은 투르크메니스탄의 풍요로운 미래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향한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미네랄 비료 플랜트가 가스화학 산업과 국가 농업 발전을 이끌 핵심 프로젝트인 만큼, 현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고의 품질로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4일, 투르크메니스탄 수도 아슈하바트에서 구르반굴리 베르디무하메도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