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애플 액세서리 전문기업 엘라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스타워즈 에디션 출시

 

글로벌 디지털 액세서리 전문기업 엘라고(elago, 대표 앤드류 리)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을 엘라고만의 특별한 감성으로 디자인해 더욱더 사랑스러워진 디즈니 에디션과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디자인이 적용된 스타워즈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엘라고 디즈니&스타워즈 에디션은 애플사의 아이폰11 시리즈(아이폰11/11PRO/11PRO MAX) 케이스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에어팟 프로 케이스 등 다양한 애플 액세서리로 구현됐으며, 제품마다 스티커를 활용해 소지품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그래픽 스티커가 동봉돼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디즈니 에디션은 디즈니 간판 캐릭터 미키 마우스가 적용된 에어팟 프로 심플 미키 케이스와 에어팟&프로용 클리어 행 미키, 미니 케이스, 에어팟 프로 썸썸 케이스까지 총 3종의 디즈니 ‘미키와 친구들’ 에어팟 케이스와 아이폰11 하이브리드 케이스로 출시됐다.

스타워즈 에디션은 스타워즈 주인공 중 한 명인 ‘한 솔로’의 우주선인 ‘밀레니엄 팔콘’에서 영감을 받은 ‘팔콘’,스타워즈 대표적인 우주 전투기 ‘X윙’ 디자인을 입힌 ‘X윙’, 다스베이더 전투기 ‘파이터’, 심플한 스타워즈 로고를 넣은 ‘로고’ 등 다양한 스타워즈 관련 디자인이 적용됐다.

모두 디즈니와 스타워즈 정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엘라고만의 높은 퀄리티와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의 라인업은 디즈니와 스타워즈 매니아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엘라고는 최근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면서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으며, 노트북 파우치, 애플워치 스트랩 등 점차 제품군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