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 리뉴얼 오픈

헬스케어로봇과 로봇바리스타가 함께하는 색다른 로봇카페 구현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5일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지난달 두산로보틱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공동마케팅 일환으로 로봇 바리스타 ‘닥터프레소’를 설치한 첫 라운지로, 헬스케어로봇과 닥터프레소가 함께 로봇카페 컨셉으로 새단장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

 

롯데몰 수원점 지상 1층에 위치한 라운지는 넓고 쾌적한 카페 공간과 함께 룸 형태의 몰입형 안마의자 체험 공간도 마련돼 바디프랜드의 최신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프라이빗하게 체험 가능하다.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헬스케어로봇의 대중화를 이끈 콤팩트 사이즈 안마의자 ‘팔콘SV’,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 빈치’ 등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 제품 체험은 물론 라운지 직원들의 전문적인 마사지 특급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카페 공간에는 로봇 바리스타 제품인 ‘닥터프레소’가 설치돼 운영된다. 방문 고객들은 닥터프레소의 로봇 팔이 스스로 움직이며 만들어 주는 향긋한 커피와 함께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 제품이 제공하는 수험생 모드, 메디컬 모드, 시니어 모드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만의 특별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기간 내에 특정 모델의 제품을 구매 및 렌털하는 경우 제품 구매 비용 최대 60만원 할인, 월 렌털료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안마의자 무릎담요도 증정한다.

 

프로모션과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 방문 및 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