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피알코리아,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K힙합문화페스티벌 보러가자’ 이벤트 실시


(뉴스와이어)홍보대행사 피알코리아㈜ (www.prkorea.co.kr, 대표 최병호)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rkorea7)을 통해 ‘피알코리아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K힙합문화페스티벌 보러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피알코리아는 중국 내 한국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중국 PR 전담팀을 신설하는 등 최근 조직 개편을 했다. 그 첫 시작으로 피알코리아가 중국에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K힙합문화페스티벌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 

11일 열리는 K힙합문화페스티벌은 힙합가수, 댄서, DJ, 그래피터 등 다양한 힙합퍼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힙합퍼들의 축제로, 힙합공연을 비롯 시상식이 함께 열린다. 

페스티벌에는 산이, 도끼, 버벌진트, 박재범, 술제이, 울티마 등의 스타 래퍼들이 수상 경합을 벌이고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힙합 아이콘으로 뜨고 있는 제시, 치타, 예지, 베이식 등도 가수 부문 후보로 선정됐다. 

최근 세계 투어활동 중인 애니메이션크루 등을 포함 갬블러크루, 티아이피크루, 진조크루, 퓨전엠씨 등의 팝핀 크루들은 댄스부문 후보로 올라있다. 

피알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페스티벌 초청 이벤트도 한다. 6일부터 9일까지 피알코리아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11월 10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된 10명에게는 1명당 2매씩 K힙합문화페스티벌 입장권이 증정된다. 

한편 피알코리아(PR Korea Inc.)㈜는 1999년 설립 이후 Microsoft, HP, IBM, 한국존슨, GSK 등 외국계 기업부터 삼성전자, LG전자, 삼성화재 등 한국의 글로벌 대기업, 서울반도체, 풍산 그룹 등 거래소 코스닥 등록 기업, 서울특별시, IIAC(인천공항공사)등의 공공부문에 이르기까지 1,000여건의 성공적 PR 캠페인을 해왔다. 

최근에는 전기차 시장이 크게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전기자동차 PR’ 전담팀을 꾸려 서울시와 함께 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씨티카’ PR컨설팅을 진행하는 한편 ‘중국 PR팀’까지 신설,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들과 중국수도철강(中國首道鐵鋼) 등 한국시장 진출을 원하는 중국 기업들에 대한 PR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피알코리아

관련기사





알바천국,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에게 따뜻한 응원과 위로 전해 (뉴스와이어) 알바천국과 강하늘이 아르바이트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인기배우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이 일하는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응원하는 내용의 ‘수고했어, 오늘도 - 강하늘 편’이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22일 공개됐다. 알바천국 ‘천국의 우체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깜짝 영상은 한 여학생이 알바를 하고 있는 고기집에 강하늘이 모자를 눌러쓴 채 등장해 인사를 건네며 시작된다. 오래 서 있다 보니 다리가 아프다는 알바생에게 강하늘은 자신의 알바 경험을 이야기하며 “그래 맞아, 나도 오리고기집 알바할 때 제일 힘든 게 서 있는 거였어”라며 공감하는 한편, 고기를 직접 구워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알바생의 퇴근시간이 되자 강하늘은 “오늘은 시간도 늦었으니 집까지 바래다줄게”라며 퇴근길을동행하면서 알바생과 이야기를 나눴다. 직접 구입한 발 마사지기까지 선물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 영상은 25일 기준으로 온라인 상에서 약 65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천국의 우체통은 알바천국이 알바생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응원하기 위해 지난 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