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필하모니안즈서울 송년음악회,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

5년 연속 전석 매진, 바로 그 공연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라인업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2013부터 2017년까지 공연마다 전석 매진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필하모니안즈서울 송년음악회가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마무리할 따뜻한 음악으로 올해 연말에도 어김없이 우리를 찾아온다.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오는 12월 23일 19시 30분에 개최되는 명품 클래식 컬래버 콘서트 '필하모니안즈서울 송년음악회 - Adieu 2020'은 정통적인 클래식은 물론 현대적인 감성의 곡들까지 다양한 곡들을 소화해내는 지휘자 임태홍과 지휘자 김경남, '내일도 칸타빌레', '클래식&락심포니', '클래식&OST' 등 관객들의 공감을 극대화하는 기획과 완벽한 하모니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레퍼토리들을 연주한다.

항상 최고의 출연진을 무대에 올렸던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는 이번에도 역시 최정상급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큰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공연은 최근 러시아 옴스크 오페라하우스의 제너럴 매니저와 프로듀서가 된, 국제적 플루티스트이자 공연기획자 박태환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해설은 아나운서 겸 스피치 컨설턴트인 이고운이 담당해 공연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이해를 돕는다. 또한 매혹적인 음색으로 청중의 마음을 울리는 소프라노 김정아, 탄탄한 기량과 섬세한 음악성을 지닌 바이올리니스트 이지은, 개성 있고 감각적인 연주실력을 자랑하는 피아니스트 정진경,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맑은소리의 소유자 첼리스트 권지우, 작은 손으로 아름다운 선율을 연주하는 첼리스트 김하은과 함께 송년의 의미를 더하며 다가올 희망찬 2021년을 기약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클래식&락심포니', '사계, 그리고 바로크 챔버뮤직'의 히어로로서 그룹 넥스트의 키보디스트이자 '사거리 그오빠' 밴드로 활동한 천재 작곡가인 윤채(지현수)가 동서양의 미가 공존하는 자신의 작품들을 클래식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연하며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매서운 한겨울밤에 따뜻함과 충만한 감성을 선사한다. 또한 윤채(지현수)의 '사계 프로그램'으로 연말을 맞이하며 올 한 해의 사계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한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주요 기획공연인 '2020 필하모니안즈서울 송년음악회'를 무관중 공연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연말까지 이어지는 2.5단계에 시민들의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사회적으로 위축된 이 시기에 필하모니안즈서울의 연주가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미디어

더보기
두산건설, ‘성남 은행주공’ 랜드마크 건설을 위한 파격 조건 제시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은 ‘성남 은행주공아파트 재건축 정비사업’을 진행하며 회사의 이윤 추구보다는 수도권 랜드마크 건설 추진을 위해 파격적인 사업 조건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두산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인 ‘The Zenith’를 제안했다. ‘The Zenith’는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구 두산위브더제니스’ 등 지역을 대표하는 주거시설로 자리 잡은 만큼, 성남 은행주공 아파트를 지역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나타냈다. 지난 21일 오픈한 홍보관에는 ‘The Zenith’의 고급스러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제 시공 예정인 주방을 구현하였다. ‘The Zenith’ 제안으로 외관 특화 및 고급 마감재 시공으로 높은 수준의 공사비가 투입되지만, 사업을 통한 이윤 창출보다는 지역 랜드마크를 건설하기 위한 파격적인 사업 조건을 제시했다. 수주에 대한 강한 의지로 공사비는 3.3㎡(평)당 635만 원으로 제안했다. 이는 회사의 이윤을 조합의 이익으로 환원하여 조합의 분담금은 경감시키고, 두산건설은 수도권 랜드마크 건설을 통해 얻는 홍보 효과를 고려한 전략적 요충지로 판단돼 공격적인 공사비 제안이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계약일로부터

LIFE

더보기
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실시 네이버페이가 2월까지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최대 4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12월부터 골프존파크 매장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가 도입되면서 사용자들은 보다 다양한 가맹점에서 간편한 결제와 그에 따른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게 됐다. 결제 오픈을 기념해 투비전, 투비전+, 투비전NX 버전이 적용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네이버페이 1천 포인트가 적립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은 4회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회차별로 1회씩 총 4회까지 참여할 수 있어 최대 4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이번 오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골프존파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파크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앱 하단의 ‘혜택’탭 내의 ‘현장결제하고 포인트 받기’를 통해 확인하거나 네이버에 ‘네이버페이 포스트’를 검색한 후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리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 하는 방법은 전 LPGA 골프선수 최나연의 유튜브 채널 ‘나연이즈백’에도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