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베네피트,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 실시

9일부터 12월 17일까지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실시

제품 구매 여부 상관 없이 사전 예약만으로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 받을 수 있어 
시선 사로잡는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 등 베네피트 홀리데이 컬렉션 직접 체험 가능

(뉴스와이어)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본격적인 연말 파티 시즌을 맞이해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9일부터 12월 17일까지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사전에 예약만 하면 누구나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론 베네피트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베네피트는 대표 제품인 블러셔, 틴트, 틴트밤, 아이라이너 등을 이용해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를 눈가에 붙여 보다 돋보이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블링 브라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베네피트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 예약은 콜센터(02-812-1790) 또는 베네피트 전국 매장을 통해서 가능하며, 메이크업 서비스는 약 30분 소요된다. 

베네피트 메이크업팀 이기성 팀장은 “다가오는 연말 파티 시즌을 맞이해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은 여성 고객들에게 찍어낸 듯 지루한 뻔한 메이크업이 아닌 베네피트만의 FUN한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약 한 달 간 열리는 베네피트의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통해 베네피트의 다양한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네피트가 최근 출시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파티’를 테마로 한 메이크업 키트로,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제품을 팝 아트적인 패키지에 담아 베네피트만의 FUN한 감성과 밸류를 모두 만족시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5가지 블러셔와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데아 리얼 라이너&마스카라가 담긴 ‘리얼 치키 파티’와 키스를 부르는 틴트와 틴트밤 세트 ‘퍼커 업 앤 파티’, 매혹적인 향수 3종이 담긴 ‘크레센트 로우’, 12가지 매력적인 아이템이 숨어 있고 즐거운 베네송이 흘러나오는 ‘파티 포퍼스’ 4종으로 출시되었다.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와 고객 상담실(080-001-2363)로 하면 된다.
출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