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정은지의 가요광장" 영원한 ‘라디오 스타’ 배우 박중훈 출격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배우 박중훈이 오랜만에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다.

영원한 '라디오 스타'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박중훈이 오는 13일(수)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이날 박중훈은 청취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함께 음악 퀴즈를 푸는 등 선물 같은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 박중훈이 가요광장 DJ 정은지와 만나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박중훈이 영화 "라디오 스타"의 주연이자 동명의 라디오 프로그램 KBS 해피FM "박중훈의 라디오 스타"의 DJ로 활약하는 등 스크린과 라디오를 넘나들며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그의 라디오 출연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정은지의 가요광장'은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KBS 쿨FM을 통해 방송되며 어플리케이션 콩, My K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도 즐길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승강기 모듈화로 고위험 작업 없앤다 현대건설이 공동주택 단지에 모듈러 승강기를 도입하며, 건설 현장 안전과 품질 제고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건설은 2일(목)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계동 본사에서 현대엘리베이터와 ‘공동주택부문 모듈러 E/V 도입 및 기술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현대건설 윤정일 구매본부장과 현대엘리베이터 조재천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모듈러 승강기는 주요 부품을 공장에서 사전 제작하여 현장에서는 조정 작업과 내·외장 마감 등만 진행하는 공법으로, 공사 기간을 단축하는 것은 물론 시공 과정의 안전성이 높아 혁신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대건설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엘리베이터와 모듈러 승강기의 기술 개발과 성능 개선에 협력하는 것은 물론 공동주택 현장 적용을 위한 건축물 구조 및 설계, 파일럿 현장 설치 등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양사는 업무협약에 앞서 지난 8월 힐스테이트 이천역에 저층용 모듈러 승강기를 시범 설치하고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의 검사필증을 획득한 바 있어, 향후 실증 결과를 토대로 한 성능 개선과 국내 최초 상용화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모듈러 승강기는 구성부품의 90%를 공장에서 사전 제작해 균일한 품질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