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 출시

URL복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해양 유래 발효 성분을 담아 내재력을 케어하는 수분 에센스,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를 출시했다.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는 한 병에 100만 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 2020년 업그레이드가 된 숨의 글로벌 수분케어 워터-풀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발효 과학 연구의 진보를 통해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 스트레스가 쌓여 쉽게 지치고 회복이 어려운 피부의 내재력을 개선해 더욱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해양 유산균 ‘블루뮨 성분’을 함유하고 이는 국립수산과학원과 숨이 공동으로 완성한 특허 출원 성분이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내재력을 케어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강력한 수분 충전으로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영양감이 농축된 맑은 진줏빛 에센스가 피부를 촉촉하고 실키하게 감싸준다. 마치 수분 마스크를 한 듯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며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숨은 피부에 진정·수분 케어를 완성해주는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와 오랫동안 건강한 보습감을 유지해주는 숨의 베스트셀러 ‘워터-풀 젤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수분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벼룩시장구인구직,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 생활편의서비스 분야 위너 수상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생활밀착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2020 앤어워드의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에서 생활편의 서비스 분야 위너를 수상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광고제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매년 디지털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낸 기업이나 단체를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고 발표한다. 이번에 위너를 수상한 광고는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 앱의 최대 강점인 '매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생활밀착일자리'를 알리는 데 중점을 뒀다.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앱을 깔면 다양한 분야의 최신 일자리를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당신을 위한 좋은 일자리, 매일 10만개!'를 메인 카피로 내세웠다. 또 운전,배달, 요리,서빙, 생산,건설 등 생활밀착일자리 대표 업,직종을 오토바이 헬멧,서빙용 트레이,안전모 등 직관적이면서도 친근한 아이템으로 시각화해 표현하기도 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생활밀착일자리 대표 브랜드로서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앱의 강

LIFE

더보기
벼룩시장구인구직,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 생활편의서비스 분야 위너 수상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생활밀착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2020 앤어워드의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에서 생활편의 서비스 분야 위너를 수상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광고제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매년 디지털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낸 기업이나 단체를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고 발표한다. 이번에 위너를 수상한 광고는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 앱의 최대 강점인 '매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생활밀착일자리'를 알리는 데 중점을 뒀다.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앱을 깔면 다양한 분야의 최신 일자리를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당신을 위한 좋은 일자리, 매일 10만개!'를 메인 카피로 내세웠다. 또 운전,배달, 요리,서빙, 생산,건설 등 생활밀착일자리 대표 업,직종을 오토바이 헬멧,서빙용 트레이,안전모 등 직관적이면서도 친근한 아이템으로 시각화해 표현하기도 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생활밀착일자리 대표 브랜드로서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앱의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