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아들들 대반란!선출 3개월 만에 임원직 박탈 위기에 처한 ‘이상민X김준호’의 운명은?!

URL복사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미우새' 아들들의 대반란이 펼쳐진다.

이번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미우새' 아들들 사이에 생긴 불화가 결국 편 가르기 싸움으로까지 번져 역대급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날, 한자리에 모인 아들들을 위해 궁셰프 이상민이 제대로된 요리 실력을 발휘해 모두의 기대를 모았다. 침샘 폭발시키는 강렬한 비주얼의 만찬에 '이건 찍어야 해!'라며 아들들 모두 휴대폰까지 꺼내 들며 환호했다. 이들의 폭풍 먹방에 스튜디오에서도 '진짜 먹고 싶다'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정도였다고.

하지만, 아들들의 화목함도 잠시, 반장 상민의 독단적인 행동에 '권력 남용이야!' '너무 사리사욕만 채우는 거 아니야?'라며 다른 아들들의 원성이 쏟아지는 사태가 벌어졌다. 급기야, '이럴 거면 사퇴해!' '이참에 임원을 싹 바꾸자!'는 아들들 때문에 상민과 준호는 선출 3개월 만에 임원직 박탈 위기에 놓이게 되었다.

결국, 아들들은 상민&준호의 임원직을 걸고 '영어 사용 금지' 윷놀이 대결을 벌였는데, 승부에 목숨 건 아들들이 게임 도중, 엇갈리는 의견에 녹취까지 강행하는 사태가 벌어져 母벤져스는 한숨과 폭소를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미디어

더보기
엑센트리벤처스, 1기 엑센트리로켓단 데모데이 성료… 총 3개사 투자 확정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국내 최대 규모 창업 보육, 액셀러레이팅 센터를 운영하는 글로벌 투자사 엑센트리벤처스는 지난 18일 부산 센터에서 엑센트리로켓단 1기의 데모데이를 개최하고 스타트업 3곳의 최종 투자를 확정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엑센트리로켓단은 엑센트리벤처스와 인트윈이 함께 진행하는 민간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스타트업을 발굴,보육하는 게 목적이다. 지난해 12월 1기 참가사를 확정한 뒤 3개월간 기업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심화 보육 및 수준별 멘토링을 진행했다. 이날 데모데이는 엑센트리로켓단에 선발된 7개 스타트업 대표 및 엑센트리벤처스 윤우근 이사회 의장, 류동헌 이사, 인트윈 최세헌 대표, 서대웅 이사 등 멘토단이 참석했다. 7개사는 총 2부에 걸쳐 프로그램 성과를 발표했다. 1기 엑센트리로켓단으로 선발된 7개사는 비대면 미술 심리 분석 서비스 '그리모어' , 육아용품 맞춤 인공지능(AI) 서비스 '베럽' 운영사 마유비, 노년층을 위한 스마트 밴드 제조사 '케즈', 자율주행 로봇 '니어 시리즈' 개발사 코봇, 초간단 모바일 동물 등록 서비스 '페오펫' 운영사 코스모스이펙트, 아웃도어 여

LIFE

더보기
신한카드-메리츠증권-가이온, 데이터사업 업무협약 체결 카드 업계 빅데이터 사업을 선도하는 신한카드가 국내 IB(Investment Bank) 명가로 발돋움하는 메리츠증권과 지역 소비경기 및 수출입 관련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전문업체인 가이온과 함께 데이터 경제 활성화에 또 한 번 앞장선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메리츠증권, 가이온과 공동으로 국내 거시경제와 산업 전반에 대한 통합 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개발하기로 하고 이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배준수 메리츠증권 부사장, 강현섭 가이온 대표, 안중선 신한카드 부사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3사는 신한카드가 보유한 가계 소비 빅데이터와 각종 비정형 데이터를 토대로 메리츠증권이 지닌 자본시장 분석 역량을 접목해 국내 거시경제 및 산업별 이슈 분석에 활용함과 동시에 새로운 투자 콘텐츠 및 대체 데이터를 발굴하고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가령 코로나19와 같은 대형 재난 상황에서 가계 소비 데이터를 비롯한 다양한 데이터를 융복합한 ‘대체 데이터’를 활용해 거시경제 추이와 자본시장의 영향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주요 산업별 효과 분석이나 인구통계학적 분석을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