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 ‘보청기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뉴스와이어)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는 지난 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사용자가 다양한 사양의 보청기를 실제로 사용해 봄으로써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채널과 기능을 선택할 수 있도록 보청기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성남분당지사 이완수 원장은 “보청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면서 , 보청기에 대한 부정적인 선입견을 개선하기 위하여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 한다”고 말했다. 

이번 무료체험 행사는 성남, 분당(야탑, 서현, 미금), 경기 광주, 이천, 용인, 죽전, 판교, 송파 등 가까운 지역내 어르신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착용이 가능한 제품은 4채널 이상의 벨톤, 오티콘, 스타키, 와이덱스, 포낙, 지멘스, 버나폰이 가능하며 귓속형, 귀걸이형, 오픈형 타입 상관없이 1달간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선착순 100명까지만 혜택이 주어지므로 행사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면 체험기간 동안 배터리를 제공하며, 체험 후 보청기를 구입하면 보청기 가격 또한 할인 받은 금액에 제공한다. 

본 행사에 참여 하려면 벨톤보청기 고객 지원센터(031-604-7877)로 신청하거나, 홈페이지(www.벨톤보청기.한국) 으로 신청을 하면된다.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는 청각학에 관련된 모든 자격증(청능사,청각사,보청기관리사)을 소지하고 있으며 실무 경력 기술전문가도 같이 상주하고 있어 모든보청기 소리조절,피팅 ,수리가 가능하다. 

벨톤보청기성남지사 소개 
벨톤보청기성남지사는 140년 역사 GN그룹 80년 전통 미국,덴마크 명품 보청기 벨톤 성남, 분당 지사이다. 보청기 부문의 선도적인 기업으로 단순히 보청기를 공급(취급)하는 센터가 아닌 교육용 FM 송수신기 유소아, 청소년을 위한 최적의 보청기(블루투스)사용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과 정확한 보청기 적합 , 평생 A/S , 당일수리, 2년 무상지원으로 난청을 해결해 드린다. 미국 벨톤, 스타키 덴마크 오티콘, 스위스 포낙 , 버나폰 독일 지멘스 보청기 정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수년간 본사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권해 드리고 있다.
벨톤보청기성남분당지사: http://벨톤보청기.한국
출처: 벨톤보청기성남지사
홈페이지: http://suhearing.kr
  

관련기사





알바천국,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에게 따뜻한 응원과 위로 전해 (뉴스와이어) 알바천국과 강하늘이 아르바이트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인기배우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이 일하는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응원하는 내용의 ‘수고했어, 오늘도 - 강하늘 편’이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22일 공개됐다. 알바천국 ‘천국의 우체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깜짝 영상은 한 여학생이 알바를 하고 있는 고기집에 강하늘이 모자를 눌러쓴 채 등장해 인사를 건네며 시작된다. 오래 서 있다 보니 다리가 아프다는 알바생에게 강하늘은 자신의 알바 경험을 이야기하며 “그래 맞아, 나도 오리고기집 알바할 때 제일 힘든 게 서 있는 거였어”라며 공감하는 한편, 고기를 직접 구워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알바생의 퇴근시간이 되자 강하늘은 “오늘은 시간도 늦었으니 집까지 바래다줄게”라며 퇴근길을동행하면서 알바생과 이야기를 나눴다. 직접 구입한 발 마사지기까지 선물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 영상은 25일 기준으로 온라인 상에서 약 65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천국의 우체통은 알바천국이 알바생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응원하기 위해 지난 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