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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투자, ‘화상 자문 시스템’ 오픈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고객과 PB가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휴대전화를 이용해 원격으로 상담하는 '화상 자문 시스템'을 오픈했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은 화상 자문 시스템을 이용해 장소,시간 제약 없이 휴대전화 하나만으로 직원과 상담할 수 있다.

고객은 따로 프로그램 설치하지 않고 본인의 휴대전화 SMS로 전송된 회의실 초대 링크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상담받을 수 있다. 상담 시 고객은 고객별 투자 성향에 맞게 미리 준비된 상담 자료를 공유받을 수 있으며, 상담 시간도 제한이 없다.

신한금융투자 정정용 디지털플랫폼 부장은 '화상 자문 시스템은 영업점 방문이나 PB와 대면 상담이 어려운 고객에게 더 나은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었다'며 '변화된 언택트 환경에 가장 최적화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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