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제주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 연말&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실시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주문 시 스테이크 업그레이드와 한정 디저트, 와인 제공
해피아워 예약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이슈투데이) 제주 최초 뉴욕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인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일부터 31일까지 스페셜 메뉴를 출시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고품격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는 스테이크,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욱 돋워줄 트러플 오일을 더한 매쉬드 포테이토, 크림 스피나치 등으로 구성됐다.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는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과 신선한 메뉴의 만찬을 부담없이 누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동안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주문 시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티본 스테이크 가격에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한정 디저트와 와인 두 잔도 함께 제공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해피아워 예약 고객에 한 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차별화된 다양한 몰트를 준비했다며 연말엔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므로 사전 예약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서귀포에 위치한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미국 상위 3%에 해당하는 USDA 프라임 등급의 최고급 소고기에 제주 지역의 신선한 채소를 곁들인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의 스테이크는 일정한 온도와 습도, 통풍이 유지되는 자체 숙성실에서 포트그릴만의 기술과 노하우로 숙성돼 보다 풍부하고 깊은 맛이 더해진 부드러운 육질의 프리미엄 스테이크다.

스테이크 단일 메뉴 이외에도 싱글 몰트 위스키의 맛과 향기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도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에 대한 조예가 깊은 직원들이 고객의 취향에 꼭 맞는 위스키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 위해 성금 5천만원 기부 대방건설(회장 구교운)은 최근 발생한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천만 원을 기부하며, 이재민 지원과 피해 지역 복구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대방건설은 강서구청이 추진한 산불 피해 지원 성금 모금에 참여해 5천만 원의 성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해당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구호단체를 통해 전액 피해 복구와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와 관련해 대방건설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자연재해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방건설은 어려운 건설 경기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5천만 원을 2025년 1호로 전달하면서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했다. 지역사회와 동반 상생을 위한 활동으로는 경기도 평택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정, 한 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의 주거 취약 가구 환경개선을 위한 리모델링 사업을 실시한 바 있다. 더불어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설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