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멀츠 코리아,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 개최… “아름다운 자신감을 발견하세요”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 일환
여성들의 피부 로망 4가지를 담은 벨로테로의 각기 다른 특징을 표현하고자 마련
다양한 채널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활동들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 응원

(이슈투데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선두 기업 멀츠 코리아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가 지난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소비자 대상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를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약 1000명의 고객들이 방문하여 아름다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정보를 접하고, 벨로테로 브랜드를 더욱 친밀하게 인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캠페인 일환으로, 여성들이 보완하고 싶은 4가지 피부 로망 표현법을 알려주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더욱 자신감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장에서는 여성들의 피부 로망인 ‘맑고 촉촉한 피부톤 물광 미인’, ‘주름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결 윤광 미인’, ‘섹시한 입술 볼륨 미인’, ‘볼륨감이 주는 작고 입체적인 볼륨 미인’ 4가지에 대한 솔루션을 메이크업 쇼 등을 통해 다채롭게 제공하였다. 특히 인생 메이크업 존에서 진행된 참석자 별 피부 고민 체크 후 아티스트들로부터 맞춤형 컨설팅을 받는 코너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장에서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설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준우 씨는 “한국여성들은 자신의 피부 로망을 위해 메이크업에 많은 시간과 단계를 투자한다”며 “바쁜 현대 여성들은 시간과 노력은 줄이고, 피부를 보완해 줄 수 있는 메이크업 효과를 유지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반영구적으로 입체 및 윤곽 메이크업 효과를 낼 수 있는 메이크업 필러는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멀츠 벨로테로는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벨로테로가 지닌 프리미엄 필러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많은 여성들이 느껴봤으면 한다며 이번 로드쇼를 시작으로 벨로테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늘려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멀츠의 프리미엄 HA 필러인 벨로테로는 FDA승인 받은 스위스 제품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로 최근 높은 환자 만족도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프리미엄 제품이다.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사용 중이며, 4가지 제품을 통해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벨로테로 캠페인을 통해 회사의 미션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활동들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 위해 성금 5천만원 기부 대방건설(회장 구교운)은 최근 발생한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천만 원을 기부하며, 이재민 지원과 피해 지역 복구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대방건설은 강서구청이 추진한 산불 피해 지원 성금 모금에 참여해 5천만 원의 성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해당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구호단체를 통해 전액 피해 복구와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와 관련해 대방건설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자연재해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방건설은 어려운 건설 경기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5천만 원을 2025년 1호로 전달하면서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했다. 지역사회와 동반 상생을 위한 활동으로는 경기도 평택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정, 한 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의 주거 취약 가구 환경개선을 위한 리모델링 사업을 실시한 바 있다. 더불어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설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