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리얼비평! 탐나는 TV, 한 주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이슈 분석

(이슈투데이) 지난 8일 방송되는 MBC ‘리얼비평! 탐나는 TV’가 한 주간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졌던 프로그램의 이슈들과 ‘진짜 사나이 300’, 파일럿 프로그램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에 대한 가감 없는 비평을 전했다.

첫 코너인 ‘주객전담’에서는 한 주간 시청자가 주목한 MBC 프로그램의 이슈들을 네 가지 키워드를 통해 복석 해 본다. 이번 주에 떠오른 키워드로는 ‘#반전드라마’, ‘#고백’, ‘#짠내파파’, ‘#퀸덕후’가 꼽혔다. 네 가지 키워드가 어떤 프로그램과 관련된 것인지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빅데이터로 분석해보는 ‘M빅데이터’ 코너에서는 ‘진짜 사나이 300’을 심층 분석하는 한편, ‘도마 위의 TV’에서는 시사교양 파일럿 프로그램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를 전격 해부해본다.

획일화 된 옴부즈맨 프로그램의 틀을 깨고 시청자의 진정한 목소리를 담기 위해 새롭게 개편된 자사 비평 프로그램 MBC ‘리얼비평! 탐나는 TV’는 지난 토요일 오전 8시 1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 위해 성금 5천만원 기부 대방건설(회장 구교운)은 최근 발생한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천만 원을 기부하며, 이재민 지원과 피해 지역 복구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대방건설은 강서구청이 추진한 산불 피해 지원 성금 모금에 참여해 5천만 원의 성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해당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구호단체를 통해 전액 피해 복구와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와 관련해 대방건설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자연재해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방건설은 어려운 건설 경기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5천만 원을 2025년 1호로 전달하면서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했다. 지역사회와 동반 상생을 위한 활동으로는 경기도 평택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정, 한 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의 주거 취약 가구 환경개선을 위한 리모델링 사업을 실시한 바 있다. 더불어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설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