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SBS 러브FM, ‘언니네 라디오’ 신봉선 출연…거침없는 입담 예고11일 방송

(이슈투데이) 신봉선이 SBS 러브 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이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한다.

신봉선은 11일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해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신봉선은 이번 주 잠시 자리를 비운 고정 게스트 안영미를 대신해 ‘전국지인자랑’ 코너를 함께한다. 화요일 코너 ‘전국지인자랑’은 주변의 다양한 캐릭터를 지닌 지인에 대한 사연을 받아 소개하는 코너로, 청취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송은이, 김숙과 친분이 깊은 신봉선은 두 사람과 ‘절친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봉선이 출연하는 ‘언니네 라디오’는 11일 오후 12시 5분부터 SBS 러브FM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 위해 성금 5천만원 기부 대방건설(회장 구교운)은 최근 발생한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천만 원을 기부하며, 이재민 지원과 피해 지역 복구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대방건설은 강서구청이 추진한 산불 피해 지원 성금 모금에 참여해 5천만 원의 성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해당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구호단체를 통해 전액 피해 복구와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와 관련해 대방건설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자연재해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방건설은 어려운 건설 경기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5천만 원을 2025년 1호로 전달하면서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했다. 지역사회와 동반 상생을 위한 활동으로는 경기도 평택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정, 한 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의 주거 취약 가구 환경개선을 위한 리모델링 사업을 실시한 바 있다. 더불어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설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