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데일리앤코, 유리카 고객감사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 데일리앤코가 한 해 동안 유리카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 대한 사은행사로 12월 18일까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최대 77% 할인 혜택이 담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리카 럭키박스’ 이벤트는 제품 구성에 따라 2개 제품 구성을 1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BOX,4개 제품 구성을 2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BOX, 7개 제품 구성을 3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BOX 등 총 3가지로 마련되었으며, 유리카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럭키박스를 구매한 사람 대상으로 매일 1명에게 올 12월에 출시한 신제품 자동 고데기 ‘스마트웨이브’를 포함한 유리카 전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파격 혜택도 제공한다. 소비자가 61만7500원의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데일리앤코 유리카는 한 해 동안 유리카를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분들께서 신상품인 자동고데기 스마트웨이브 포함, 다양한 유리카 제품들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사용해 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럭키박스’ 준비하게 되었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유리카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다양한 뷰티 고민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 위해 성금 5천만원 기부 대방건설(회장 구교운)은 최근 발생한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천만 원을 기부하며, 이재민 지원과 피해 지역 복구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대방건설은 강서구청이 추진한 산불 피해 지원 성금 모금에 참여해 5천만 원의 성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해당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구호단체를 통해 전액 피해 복구와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와 관련해 대방건설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자연재해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방건설은 어려운 건설 경기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5천만 원을 2025년 1호로 전달하면서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했다. 지역사회와 동반 상생을 위한 활동으로는 경기도 평택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정, 한 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의 주거 취약 가구 환경개선을 위한 리모델링 사업을 실시한 바 있다. 더불어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설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