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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컬래버’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라이머 No.1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제품 4종에 프리미엄 수제버거로 유명한 ‘다운타우너’의 디자인을 더한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컬래버레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프라이머 No.1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간결하고 세련된 감성의 코드 글로컬러와 바야흐로 버거 전성시대를 연 대표적인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가 ‘햄벅한 치팅-코드 데이에 즐기는, 잘 차린 코드 한상’이라는 콘셉트로 만난다.
 
이번 컬래버는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인 △픽스-온 프라이머를 비롯해 △오일컷 팩트 △오일컷 파우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 등 4종 제품 패키지 및 판촉품에 다운타우너의 버거박스 특유의 디자인을 입혔으며, 청량한 옐로우 및 블루 컬러와 함께 힙한 버거 디자인으로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땀·피지에 첫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탄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며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단계를 완성한다.
 
또한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 수정 화장용으로 파우치에 휴대하기 좋다. ‘오일컷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로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로, 수정 화장 시에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잡아주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할 수 있다. 이 파우더는 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는 다운타우너 컬래버를 기념해 대표 컬러인 옐로우와 블루를 비롯한 청량한 컬러를 담아냈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와 펄로 구성돼 아이 베이스, 음영, 포인트, 애교살, 아이라이너, 치크 등 모든 연출할 수 있다.
 
코드 글로컬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출시 첫날인 8월 1일 오후 7시 네이버쇼핑 신상위크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단독 선공개되며, 8월 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1시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된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틴케이스가 증정된다.
 
코드 글로컬러 담당자는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자층인 MZ세대가 추구하는 가심비를 담기 위해 MZ세대가 열광하는 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와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드 글로컬러의 미니멀한 감성과 다운타우너의 유쾌한 감성이 만나 습기 많고 무더운 여름철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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