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미쓰와이프',“이건 이혼감이다!” “막장 드라마야!” 아내들의 분노 버튼을 누른 역대급 논쟁 주제 大공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23일 첫 방송 되는 MBC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에서는 '깻잎 논쟁'을 이을 역대급 논쟁과 함께 파국으로 치닫는 밸런스 게임을 예고한다.

'미쓰와이프'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코너 에서는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깻잎 논쟁'의 뒤를 이을 '밥풀 논쟁'과 '축의금 논쟁'을 공개한다. 먼저 '내 남편이 다른 여자 머리에 붙은 밥풀을 떼어줘도 괜찮냐'는 이른바 '밥풀 논쟁'이 공개된다. 아내들은 주제를 듣자마자 녹화도 잊은 채 '이게 막장 드라마지'라며 상황에 과몰입 하는 등 뜨겁게 열변을 토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남편의 전 여자친구와 축의금에 얽힌 역대급 논쟁 주제를 공개한다. 급기야 밥풀 논쟁에서 미지근한 반응을 보였던 아내도 순식간에 상황에 빠져들어 '이건 이혼감!'이라며 고개를 저었다는 전언이다. 아내들의 찐(?) 분노를 유발한 '축의금 논쟁'의 내막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있다.

또한, 이날 MC들은 실제 부부를 방불케 하는 실감 나는 상황극으로 논쟁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붐은 주먹을 부르는 얄미운 남편 역을 맡아 아내들의 격한 야유를 받기도 했다. 급기야 붐이 아내들에게 사과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까지 일어났다. MC들도 말리지 못한 아내들의 폭풍 토론으로 현장이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쓰와이프' 맞춤형 밸런스 게임도 진행된다. '스킨십 없이 말만 하는 남편'과 '말없이 스킨십만 하는 남편' 중 하나를 택하라는 것. 이에 한 아내는 '스킨십만 하는 남편'을 택하면서도 '저는 00하고 싶어요!'라는 깜짝 발언을 이어가기도 해 MC들마저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남편의 여사친'과 관련된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는 도중에 '여사친 한명만 제거하면 된다'고 언급한 아내가 등장해 모두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 사연은 무엇일지 주목된다. 파국으로 치닫는 밸런스 게임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거침없는 열두 아내의 뜨거운 공방전! 솔직하고 대담한 그녀들의 열띤 논쟁과 밸런스 게임은 오는 23일 오후 5시 40분 MBC '미쓰와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 국제 학회서 성과 발표 현대건설의 AI 기반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Hey,Sleep)’이 의학적 검증과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국내 최초로 수면환경 품질 인증인 ‘굿슬립 마크 골드’(한국수면산업협회)를 획득한 헤이슬립은 현대건설이 슬립테크 스타트업(에이슬립)과 공동개발한 수면케어 기술이다.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온도·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통합 솔루션이다. 현대건설은 실제 수면환경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용인시 마북동 기술연구원에 실증시설과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헤이슬립의 기능을 정밀하게 검증했다.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생명윤리위의 승인을 받아 진행된 이 실험은 주거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의 의학적 검증이다. 헤이슬립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는 ▲총수면시간 17.3% 증가 ▲수면효율 11.81% 증가 ▲수면 중 각성시간 55.9% 감소 ▲깊은수면 200.4% 증가 ▲램수면 28.4% 증가 등 수면 품질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