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레드페이스, 자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 돕는 2023 봄·여름 화보 공개

골프웨어·캠핑룩부터 최근 트렌드인 고프코어룩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눈길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독자적인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과 만나는 순간을 함께하는 2023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 화보를 공개했다.

‘아웃도어 클래식(OUTDOOR CLASSIC)’이라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하는 레드페이스는 ‘Born in the Nature 1966’이라는 슬로건처럼 매년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위해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공개한 화보는 ‘당신이 자연을 만나는 순간’을 테마로, 봄·여름 계절 특유의 산뜻한 파스텔톤 색감과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자유로운 무드가 특징이다. 등산복과 일상복 모두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과 함께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성을 갖춘 신상품은 캠핑, 골프 등 다양한 레저 활동에 적합하다.

이번 시즌 신상품은 등산, 등반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마운틴, 스포츠 라인업과 캐주얼한 무드로 운동과 일상 모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시티, 캠핑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연령대를 초월한 스타일로 젊은 층부터 시니어까지 입기 좋아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마운틴과 스포츠 라인업은 변수가 많은 봄, 여름 아웃도어 환경에서 더 산뜻한 활동을 위한 기능이 돋보인다. △우수한 내구성과 경량성의 ‘쉘텍스 엑스 라이트’ △방풍·투습 기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흡습 및 속건 기능의 ‘이엑스 드라이’ △시원한 쿨링감으로 여름철 유용한 ‘아이스’ △발에 밀착돼 피로도를 줄여주는 ‘퍼펙트 핏 시스템(PFS)’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등 쾌적하면서 안전한 야외 활동을 위한 기술력을 적재적소에 선보였다.

시티, 캠핑 라인업은 아웃도어만의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시켜 실용성과 활용도를 모두 높인 점이 특징이다. 캠핑이나 일상 중 입기 좋은 아노락 재킷부터 데일리 신발로 유용한 워킹화, 어글리 슈즈 디자인의 여성용 신발 그리고 골프웨어로 활용하기 적합한 반바지까지 최근 유행하는 고프코어룩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또 재생 원단을 사용해 만든 팬츠 라인을 기획하며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레드페이스는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 시즌은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많은 이의 자연을 만나는 순간이 더 자유롭도록 돕는 다양한 신상품을 준비했다며, 등산·캠핑·골프 등 다양한 레저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까지 입기 좋은 아웃도어와 함께 올봄과 여름,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의 2023년 봄·여름 화보는 4월 초부터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