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군포시청소년재단,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비전선포식 열어

핵심가치와 4대 전략목표 발표, 안전보건경영방침 선포식도 병행 진행

 

군포시청소년재단이 11월 8일 14시 군포시청소년수련관 내 청소년어울림극장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재단 비전 선포식을 열었다.

 

군포시 청소년의 복리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 운영하고 있는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선포식을 통해 전 직원이 ‘군포 청소년의 활기찬 일상을 선도하는 지역·현장 중심의 희망 플랫폼’이라는 비전과 동반성장, 전문역량, 소통신뢰, 행복미래라는 4가지 핵심 가치를 공유했다.

선포식에서 군포시청소년재단 최윤택 대표이사는 “우리가 오늘 발표한 비전에는 군포시 청소년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환경을 제공할 방안들이 담겨 있다”며 “선포식 행사로만 끝내지 말고 모든 직원이 비전에 담긴 뜻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계기로 삼자”고 당부했다.

이어 재단 내 6개 시설별 2024년도 주요 사업계획을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재단은 비전 선포식과 병행해 재단 구성원과 이용 청소년, 그리고 시민의 안전보장을 위한 안전보건경영방침 선포식도 가졌다. 그동안 시설별로 진행해오던 안전보건관리체계를 개선해 전 재단을 통합하는 안전보건관리체계를 구축하자는 목적에서 추진됐다.

재단 안전담당자는 재단 전체가 참여하는 재난대응 가상훈련을 실시해 어떤 재난 상황에서도 시민의 건강과 생명을 지킬 수 있도록 대응체제를 갖추겠다고 밝혔다.

비전 내용과 안전보건경영방침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 국제 학회서 성과 발표 현대건설의 AI 기반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Hey,Sleep)’이 의학적 검증과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국내 최초로 수면환경 품질 인증인 ‘굿슬립 마크 골드’(한국수면산업협회)를 획득한 헤이슬립은 현대건설이 슬립테크 스타트업(에이슬립)과 공동개발한 수면케어 기술이다.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온도·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통합 솔루션이다. 현대건설은 실제 수면환경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용인시 마북동 기술연구원에 실증시설과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헤이슬립의 기능을 정밀하게 검증했다.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생명윤리위의 승인을 받아 진행된 이 실험은 주거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의 의학적 검증이다. 헤이슬립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는 ▲총수면시간 17.3% 증가 ▲수면효율 11.81% 증가 ▲수면 중 각성시간 55.9% 감소 ▲깊은수면 200.4% 증가 ▲램수면 28.4% 증가 등 수면 품질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