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 및 2월 SKT T day 프로모션 실시

케이크 예약이 필요한 기념일 시즌…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 위한 홀케이크 예약 추가 적립 혜택 선봬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매장 1만원 이상 결제 시 35% 할인되는 프로모션도 진행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월 5일(월)부터 3월 14일(목)까지 투썸하트 홀케이크24에서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매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투썸하트'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홀케이크 사전예약이 전년 대비 3배 증가하는 등 기념일에 미리 케이크를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2월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앱) 내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인 '홀케이크24'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홀케이크24에서 모든 홀케이크 예약 시 하트 2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홀케이크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하트에 더해 제품당 하트를 최대 6개까지 적립 가능하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횟수에는 별도의 제한이 없다. 이번 홀케이크24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는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2월 5일(월)부터 9일(금)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 멤버십 앱 내 '투썸플레이스 매직 바코드'를 매장에서 제시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월 SKT T day'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앱과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로맨틱한 기념일 시즌을 맞아 'Dear My Love'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기기 좋은 초콜릿 디저트 및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감각적인 하트 디자인에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의 진한 초콜릿을 베이스로 한 케이크 2종과 물방울 모양의 크렘슈 디저트, 꾸덕하고 진한 초콜릿 라떼와 프랑스 디저트 초콜릿 '망디앙'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까지 다양한 시즌 한정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예약 구매로 더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시즌 한정 케이크는 특히 아이코닉한 비주얼과 허쉬의 진한 초콜릿으로 출시 직후부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어 홀케이크24를 통해 설레는 기념일을 미리 준비하시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