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온 집안에 마음껏 그려봐! 더 크게 돌아온 낙서 자유 구역” 스타필드, 제2회 ‘예스 두들 앳 홈’ 진행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지난해 아이들의 큰 사랑을 받은 낙서 행사 '예스 두들(Yes Doodle)' 시즌 2를 진행, 더욱 다채로워진 '낙서 자유 구역'을 선보인다. 

 

올해는 '예스 두들 앳 홈(Yes Doodle at HOME)'을 테마로, 아이들이 넓은 모형 집 곳곳을 누비며 자유롭게 낙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낙서 구역을 바닥에서 벽까지 대폭 확대해 집 구석구석 모든 곳을 낙서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번 제2회 예스 두들 행사는 스타필드 고양(3/8~3/21)과 하남(3/13 ~3/26), 안성(3/23~4/5), 수원(3/28~4/10)에서 진행된다. 점포별로 쿠킹룸, 메이크업룸, 화장실, 놀이방, 정원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하고, 방마다 낙서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줄 이색 체험을 제공한다. 

 

먼저 '쿠킹룸'은 쿠키를 굽듯 낙서를 구워 키링을 만드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수 종이 위에 그림을 그린 후, 오븐에 구워 고리를 달면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키링이 완성된다. 

 

'놀이방'에서는 AR 기술을 접목해 낙서가 움직이는 것은 물론, 데이비드토이의 픽시케이드와 제휴해 낙서가 생동감 있는 게임으로 재탄생하는 신기한 체험이 가능하다.  

 

'메이크업룸'에서는 거울 모양의 아크릴 투명판을 사이에 두고 가족이나 친구의 얼굴 위로 낙서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자유 낙서 공간인 '화장실'과 '정원'에서는 바닥과 벽은 물론 욕조나 담벼락 등 어디든 자유롭게 낙서하며 상상력을 뽐낼 수 있다. 

 

행사가 더욱 즐거워지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 태그(#스타필드, #예스두들, #낙서자유구역)와 함께 낙서 인증샷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나만의 낙서로 만든 벽시계, 직접 그린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낙서 키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학용품과 방과 후 간식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분필계 명품으로 불리는 '하고로모'를 비롯해 캐릭터 소품굿즈 편집샵 '유어굿즈', 미술용품 전문 브랜드 '미야미술용품', 국내외 완구 제품을 취급하는 '데이비드토이'가 팝업을 연다. 안성은 유아동 교육 장난감 전문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 픽시케이드와 다양한 완구를 선보일 '데이비드토이' 팝업을 준비했다. 

 

수제 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선보인 '생활떡볶이'와 선릉역 매운 떡볶이 달인의 손맛이 담긴 '선매떡볶이'는 스타필드 하남과 수원에서 팝업을 진행하며, 하남에서는 프리미엄 수제 어묵 분식점 '오마뎅', 수원에서는 떡볶이로 세계정복을 꿈꾸는 '사과떡볶이'를 추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출처=신세계프라퍼티]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