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에스파, 넷플릭스 ‘Rebel Moon(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 테마곡 가창!

애플TV 이어 넷플릭스까지 글로벌 OTT OST 접수!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OST 맛집'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넷플릭스 영화 'Rebel Moon(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의 테마곡을 가창해 화제다. 

 

에스파는 넷플릭스 영화 'Rebel Moon – Part Two: The Scargiver'(레벨 문 – 파트 투: 더 스카기버)의 'Inspired By' EP에 참여, 지난 4일 0시 한국계 미국 LA 출신 DJ 토키몬스타(TOKiMONSTA)와 호흡을 맞춘 'Die Trying'(다이 트라잉)을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에스파가 부른 'Die Trying'은 극 중 네메시스 역을 맡은 배두나의 테마곡으로, 금일(5일) 0시 EP 형태로도 발매된 이번 테마곡 라인업에는 에스파 외에도 캐나다의 싱어송라이터 Jessie Reyez(제시 레예즈), 라틴팝 프로듀서 Tainy(타이니)와 도미니카공화국 출신 래퍼 Tokischa(토키샤), Black Coffee(블랙 커피), Kordhell(코드헬) 등 다채로운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오는 4월 19일 공개되는 'Rebel Moon(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는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로, '300', 'Man of Steel'(맨 오브 스틸)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소피아 부텔라, 자이먼 운수, 에드 스크레인, 미힐 하위스만, 배두나 등이 출연한다. 

 

에스파는 앞서 애플 오리지널 영화 'Tetris'(테트리스)의 주제곡 'Hold On Tight'(홀드 온 타이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 오프닝 테마곡 'We Go'(위 고)부터 최근 공개된 애플TV+ 뮤지컬 시리즈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Fraggle Rock: Back to the Rock)' OST 'Get Goin''(겟 고잉)까지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글로벌 OST 맛집' 이름값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에스파는 5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제공=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