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 발매 기념 ‘협업 릴레이’ 주목!

‘대세 라이즈를 잡아라’ 플랫폼·브랜드와 온오프라인 컬래버 화제!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컴백을 기념해 펼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이 주목받고 있다. 

 

라이즈는 6월 17일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발매를 기념해 스타필드 수원, 스포티파이, 유튜브 쇼츠, 카카오프렌즈 등 각종 플랫폼 및 브랜드와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러브콜과 협업 제안이 끊이지 않는 '라이징 대세'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앨범 발매 전부터 스타필드 수원 1층에서 열린 100평 규모의 라이즈 팝업스토어는 10일간 하루 평균 2천여 명 웨이팅을 기록함은 물론, 멤버들이 만든 캐릭터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춘식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라라즈(RRR) 에디션의 SMini 버전 앨범도 만날 수 있어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라이즈는 K팝 보이그룹 최초로 선정된 스포티파이 RADAR KOREA(레이더 코리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7월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첫 미니앨범 'RIIZING' 발매 기념 라이브 이벤트 'RADAR Radio Live feat. RIIZE'를 개최하고 팬들과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 

 

또한 라이즈는 유튜브 쇼츠와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 안무를 손으로 따라하는 손댄스 버전의 숏폼을 다수 공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지를 통한 웹소설 'Rise & Realize'(라이즈 앤 리얼라이즈) 시즌 3 연재, 카카오톡 출시를 예고한 '라임티콘' 이벤트까지 팬들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첫 미니앨범 'RIIZING'으로 2연속 밀리언셀러, 음악방송 5관왕, 월간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0개 지역 1위, 일본 라인뮤직 주간 앨범 TOP100 차트 1위 및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한국 음악 주간 차트 1위,급상승 차트 1위 등 국내외 차트 정상을 휩쓸며 '라이즈 붐'을 이어가는 중이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