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콘셉트 퀸’ 레드벨벳, 이제는 ‘숏폼 퀸’이다!

신곡 ‘Cosmic’ 포인트 안무→5인 5색 개성 넘치는 콘텐츠까지!
숏폼 풍년에 글로벌 팬 만족도 200%! 연일 화제성 UP!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다채로운 숏폼 콘텐츠로 연일 화제다. 

 

지난 6월 24일 새 앨범 'Cosmic'(코스믹)으로 컴백한 레드벨벳은 인스타그램 릴스,틱톡,유튜브 쇼츠 등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신곡 포인트 안무를 비롯한 각 멤버들의 개성이 묻어나는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여 글로벌 팬들을 완벽 사로잡고 있다. 

 

먼저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Cosmic'의 후렴구 안무 숏폼에는 라이즈 원빈, NCT WISH(엔시티 위시) 시온,유우시, 츄, 이채연, 케플러 김채현,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투어스 신유,지훈, 크리에이터 느낌적인느낌(승헌쓰) 등이 참여했으며, 가사에 맞춘 손댄스 버전 숏폼에는 NCT WISH 사쿠야, 제로베이스원 한유진 등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레드벨벳 멤버들은 팬들의 쇄도하는 요청에 힘입어 SNS 상에서 유행하는 댄스 커버부터 밈(meme)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까지 완벽 소화, 멤버 간의 찰떡 케미스트리와 친근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한껏 발산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김종국, 안무가 킹키 등과 함께한 숏폼 콘텐츠 또한 각 상황에 맞춘 기발한 아이디어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며 새로운 '숏폼 퀸'의 탄생을 예고, 앞으로 레드벨벳이 보여줄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한편,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레드벨벳은 8월 2~4일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Red Velvet FANCON TOUR ' (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를 개최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