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역시 슈퍼주니어! ‘슈주 리턴즈 – SJ 3.0’ 마지막 방송까지 빛나는 예능감!

“오래 같이 했으면 좋겠다” 데뷔 20주년 ‘차세대 아이돌’ 슈주 향한 기대!
회식 먹방 & 추억 토크로 훈훈한 마무리! (Feat. 나영석 PD 라이브 비하인드)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늘(18일) 공개된 리얼리티 예능 '슈주 리턴즈 – SJ 3.0'의 마지막 방송까지 빛나는 예능감을 보여줬다. 

 

슈퍼주니어가 데뷔 20주년에 앞서 론칭한 예능 '슈주 리턴즈 – SJ 3.0'은 6월 20일부터 5주간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에서 공개되었으며, 'SM 3.0' 프리젠테이션을 패러디해 화제를 모은 'SJ 3.0' 버전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모든 회차들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간 '슈주 리턴즈 – SJ 3.0'에서 슈퍼주니어는 차세대 아이돌로 거듭나기 위해 멤버들이 총괄 디렉터로 변신, 팀 히스토리 분석, '05년생 슈주' 인생 그래프 풀이, 길거리 설문조사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팀이 갈 길을 알아보고, 단합 게임, '쏘리 쏘리' 단체 챌린지 제작에도 나서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멤버들은 방송계 '슈주 영업 전략'의 일환으로 나영석 PD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위해 인물 퀴즈와 이어 말하기에 패기롭게 도전했지만 다소 느린 답변으로 씁쓸한 실패를 맛봤으며, 오늘 마지막 방송에는 얼떨결에 채널십오야 라이브에 참여한 예성과 동해의 엉뚱한 스포일러는 물론, 이들의 라이브를 지켜보는 멤버들의 리얼한 리액션 비하인드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슈퍼주니어의 '찐친 케미'가 느껴지는 마지막 방송 기념 회식 먹방과 토크 현장도 포착, 멤버들이 추억을 되돌아보고 함께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뽑으며 '오래 같이 했으면 좋겠다'는 감동 멘트를 나누는 모습까지 만날 수 있어, 앞으로 계속 펼쳐질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월드투어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의 번외작인 신개념 공연 '2024 SUPER JUNIOR '(2024 슈퍼주니어 )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이며, 7월 28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다음 공연을 이어간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