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케이콘’ 출격한 보이넥스트도어, “데뷔곡 MV 촬영한 LA에서 공연…꿈만 같다” 소감

1⋅2일 차 무대 올라 유쾌한 에너지 폭발…스페셜 MC⋅밋 앤 그릿 등 전방위 활약
공연장 가득 채운 파란 응원봉 물결에 치솟는 글로벌 인기 실감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로스앤젤레스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6~27일(현지시간) 양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KCON LA 2024'에 참석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곡 'One and Only'로 1일 차 공연을 상쾌하게 시작한 후 'Earth, Wind & Fire', '뭣 같아' 등 앨범 타이틀곡을 연달아 선보였다. 특히 이날 스페셜 MC를 맡은 명재현과 운학은 영어로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였고, 전광판에 뜬 팬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호명하면서 관객들과 밀착 소통했다. 

 

2일 차 공연에서는 'One and Only', 'OUR'(오유알), 'So let's go see the stars', 'Earth, Wind & Fire', 'Serenade'를 선곡해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팀 색깔을 보여줬다. 이들의 열정 넘치는 무대에 관객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화답했다. 멤버들의 이름과 얼굴이 그려진 옷을 입은 팬들이 객석을 가득 채웠고, 보이넥스트도어의 무대가 시작되자 공연장은 파란 응원봉 물결로 넘실댔다. 아직 미국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기 전임에도 수많은 관객들이 보이넥스트도어를 연호해 빠르게 치솟고 있는 이들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공연 외에도 팬들과 소통하는 '밋 앤 그릿' 행사에 참여해 게임과 토크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들은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KCON LA 2024'와 연계해 개최한 중소기업 제품 판촉전인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홍보대사로 위촉돼 여러 부스를 방문하며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틀 연속 'KCON LA 2024' 무대에 오른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전에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러 로스앤젤레스에 온 적이 있는데, 이곳에 다시 와서 공연을 하니 정말 꿈만 같다. 저희가 드리는 에너지를 많이 받아 가시고 보이넥스트도어에 푹 빠지시면 좋겠다'라고 당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9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컴백에 앞서 8월 18일 일본 도쿄 조조마린 스타디움과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급 음악 페스티벌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에 참가한다. 

 

[출처=KOZ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