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는 8월 1일 첫 공식 캐릭터 출시

멤버들이 캐릭터 개발에 적극 참여해 외형·취향 등 전반에 의견 반영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8월 1일 공식 캐릭터를 전격 출시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다섯 멤버의 공식 캐릭터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멤버들은 캐릭터 개발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각 캐릭터의 디자인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직접 그린 스케치에서 출발했고 외형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이름, 성격, 취향 등 전반에 멤버들의 의견이 반영됐다. 

 

앞서 캐릭터의 형체를 유추할 수 있는 실루엣 티저와 특징 일부를 그림으로 그린 숏폼 콘텐츠가 공개됐고, 제작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의 티저가 지난 29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제가 만든 캐릭터라 저를 더 투영할 수 있게끔 했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후디를 좋아하는 것이나 낯을 가리는 것도 비슷한 면", "모아(MOA.팬덤명) 분들한테 사막여우나 오리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그게 적절히 잘 섞여서 구현됐다"라고 디자인을 스포일러해 기대를 높였다. 

 

또한 "편한 친구 같은 캐릭터가 되면 좋겠다"라는 말에서 짐작되듯 이번 캐릭터는 '모아(MOA.팬덤명)와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가장 좋은 친구'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1일 0시 캐릭터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와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확장된 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4대 돔 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IN JAPAN'을 진행 중이다. 도쿄 돔과 교세라 돔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내달 4~5일 반테린 돔 나고야, 9월 14~15일 미즈호 PayPay 돔 후쿠오카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출처=빅히트 뮤직]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