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하이브 美 걸그룹' 캣츠아이,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크레이지 슈퍼 콘서트'

내달 14~15일 美 롱비치 아레나서 글로벌 팬 만난다
데뷔 한 달 만에 ABC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 예고 등 인기 몰이 '시동'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KATSEYE(캣츠아이)가 내달 14~15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롱비치 아레나(Long Beach Arena)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크레이지 슈퍼 콘서트(Krazy Super Concert)'에 출격한다. 

 

2일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에 따르면 KATSEYE(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소피아, 윤채)는 '크레이지 슈퍼 콘서트'의 첫날 무대에 오른다. 이 페스티벌에는 KATSEYE 외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 등이 출연하며,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 중 갓 데뷔한 신인은 KATSEYE가 유일하다. 

 

'크레이지 슈퍼 콘서트'는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공연이자 전 세계 관객들에게 다양한 음악을 소개하는 페스티벌이다. 인기 뮤지션과 떠오르는 신예들의 출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아티스트와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연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롱비치 아레나는 약 1만 3000석 규모로 그동안 엘튼 존, 비욘세, 테일러 스위프트, 콜드플레이 등 팝스타들이 콘서트를 열었던 역사 깊은 곳이다. 

 

지난 6월 28일 첫 번째 싱글 'Debut'로 데뷔한 KATSEYE는 최근 두 번째 싱글 'Touch'를 발표하며 인기 몰이에 시동을 걸었다. 'Touch'의 포인트 안무를 따라 추는 콘텐츠가 틱톡에서 유행 조짐을 보이고 있고, 이들의 'KCON LA 2024' 무대 '직캠' 영상이 유튜브에 다수 게재되며 호평받고 있다.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음악 역량으로 주목받고 있는 KATSEYE는 오는 5일 미국 지상파 ABC의 대표 아침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 출연한다. KATSEYE의 탄생 과정을 다룬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 'Pop Star Academy: KATSEYE'도 21일 방영된다. 

 

2개의 싱글을 연달아 내놓으며 글로벌 음악팬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는 KATSEYE는 이달 16일 EP 'SIS (Soft Is Strong)'를 발매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세계 최대 팝시장인 미국에서 이제 막 첫발을 내디딘 이들의 꾸준한 성장세가 기대된다. 

 

[출처=하이브 아메리카]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