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JTBC ‘가족X멜로’ 최민호, 남다른 ‘작품 사랑’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 공개

끊임없는 노력으로 만든 ‘우산 엔딩’ 통했다! 넷플릭스 비영어권 1위 기록
현장을 활기차게 이끄는 분위기 메이커 모습 포착!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가족X멜로' 최민호(샤이니 민호,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최민호는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에서 낮에는 마트 보안요원으로, 밤에는 태권도 사범으로 바쁘게 살아가는 '남태평' 역으로 출연, 눈에 띄는 훈훈한 비주얼과 배려심 가득한 '다정 매너'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사진 속 최민호는 완벽한 수트핏, 세련된 캐주얼 의상으로 눈길을 끄는 것은 물론 어느 때나 대본을 손에 놓지 않고 연기에 몰두하는 모습이 포착돼 작품에 대한 그의 진정성 넘치는 태도를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민호는 여러 차례 리허설을 진행하며 감독, 상대 배우들과 함께 장면에 대해 고민하고,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로 현장을 밝게 이끌며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카메라에 담아내려 노력해 '가족X멜로'를 더욱 생동감 넘치는 드라마로 만들어냈다. 

 

이에 남태평과 변미래(손나은 분)의 새로운 로맨스 기류를 알린 역대급 '우산 엔딩'이 탄생, 남다른 반응을 입증하듯 넷플릭스에서 '가족X멜로'가 12∼18일 260만 시청 수(Views,시청 시간을 재생 시간으로 나눈 값)를 기록, 비영어권 TV 시리즈 부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해 이어질 최민호의 활약에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최민호가 출연하는 '가족X멜로'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로,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