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주말 3연전 홈 경기 이벤트 진행

7일 선수단 가족 초청 ‘패밀리 데이 ‘ 진행
승리 기원 시구 진행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서울 LG트윈스는 오는 6일부터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한화이글스와의 주말 3연전에서 다양한 홈 경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 3연전 첫경기인 6일에는 제 33회 파리올림픽 태권도 국가대표 태권도 박태준 선수가 시구자로 나선다. 박태준 선수는 이번 올림픽 태권도 남자 58kg급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금메달을 획득했다. 박태준 선수는 '무적 LG트윈스 마운드를 밟아볼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LG트윈스의 승리를 위해 큰 목소리로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7일에는 시즌 막바지를 맞아 올 한해 선수들 옆에서 묵묵히 응원하며 힘이 되어준 선수단 가족들을 초청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패밀리 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 전에는 선수단 자녀들의 '엘린이 하이파이브'를 진행하고, '패밀리 데이'를 기념하여 선수단 가족 중 한 명이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또한 선수단 가족 210여명을 초청해 팬들과 함께 응원할 예정이다. 

 

8일에는 EBS와 이투스 대표 강사이자 LG트윈스 열혈팬으로 알려진 정승제 수학강사가 시구에 참여한다. 정승제 강사는 '평생 소원인 LG트윈스의 2년 연속 우승을 위해,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열공 중인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며 힘껏 던지겠다'고 시구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주말 3연전에는 최원태 선수의 포토카드를 운영하고, 8일에는 박해민 선수의 KBO 개인 통산 1,500경기 출장을 기념하는 KBO 기념상 시상식과 '엘린이 하이파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www.lgtwins.com)와 모바일앱, SNS계정(www.youtube.com/LGTwinsTV, 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LG트윈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