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데스커, 주우재·황석희와 ‘모두를 움직일 가능성’ 캠페인 진행

장르엔터테이너 주우재, 초월번역가 황석희와 함께 나다움과 가능성 응원
넓은 상판에 폭넓은 높이 조절이 가능한 모션데스크 프리미엄… 몰입에 최적
기획전, 팝업 전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진행 예정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장르엔터테이너 주우재, 번역가 황석희와 함께 '모두를 움직일 가능성' 캠페인을 진행한다. 

 

데스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력 제품인 '모션데스크 프리미엄'와 함께 나다움의 행동 원칙으로 가능성을 위해 움직이고 나아가길 응원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모션데스크 프리미엄은 폭넓은 높이 조절 범위로 사용자가 원하는 모습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넓은 상판은 가능성을 위한 한계 없는 공간을 제시한다. 깔끔하게 책상을 정리할 수 있는 배선 트레이는 사용자의 온전한 몰입까지 돕는다. 데스커는 이와 같은 데스커 모션데스크만이 가진 차별성을 알림과 동시에 보다 사용자들의 가능성과 성장을 응원할 계획이다. 

 

특히 데스커는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이는 주우재, 황석희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캠페인 메시지를 확산한다. 

 

'모두를 움직일 가능성'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두 편의 영상은 주우재와 황석희가 모션데스크 프리미엄과 가능성을 펼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캠페인 영상 주우재 편은 유튜버, 포토그래퍼, 패션 사업가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며 장르의 경계를 움직이는 주우재의 모습을 폭넓은 책상 높이 조절이 가능한 데스커 모션데스크와 함께 보여줌으로써 '장르의 경계를 움직이자'는 메시지를 표현한다. 

 

원작 그 이상을 초월하는 번역가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황석희는 캠페인 영상에서 여러 대의 모니터와 다양한 서적, 물품이 놓여 있는 모션데스크에서 영화를 보고, 번역하고, 단어를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번역의 기준을 움직이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 두 편은 데스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는 '모두를 움직일 가능성'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주우재 & 황석희의 책상'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션데스크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주우재, 황석희 알파룸 인테리어에 활용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모션데스크와 T80 의자를 함께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시 네이버페이 3만원권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스커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는 한계 없이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주우재, 원문보다 좋은 번역을 목표로 움직이는 황석희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나다운 모습으로 가능성을 펼쳐나가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기획전 및 팝업 전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 접점을 더욱 넓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데스커와 모션데스크 프리미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데스커 주력 제품인 모션데스크 프리미엄은 쾌적하고 넓게 사용 가능한 책상으로, 최대 1800mm 너비와 800mm 폭까지 지원한다. 630mm부터 1280m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활용도가 뛰어나며, 네가지 높이를 저장할 수 있어 쉽게 원하는 높낮이로 조절할 수 있다. 견고하게 디자인된 것은 물론, 깔끔하게 선을 정리할 수 있는 배선 트레이와 하부 커버가 있어 여러 대의 IT 기기를 사용하더라도 안정적으로 몰입할 수 있다. 구입일 기준으로 5년 동안 무상 애프터서비스(A/S) 또한 지원한다.



미디어

더보기
엠디엠플러스, 2024 제16회 아주경제 건설대상 '종합대상'에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수상 엠디엠플러스는 제16회 아주경제 건설대상에서 엠디엠플러스의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이 종합대상(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총 1,378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타 실버타운과는 달리 세대공존형 주거단지를 구현하였으며,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뛰어난 자연환경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점이 종합대상을 수상한 배경으로 꼽히고 있다.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은 60대 이상의 액티브 시니어부터 어린 아이까지 함께 어우러져 사는 단지를 구현하기 위해 단지 내에 24시간 토탈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인 '클럽 포시즌'을 도입해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일상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실버타운에 입주하는 시니어들은 전담 영양사가 준비하는 건강식으로 식사를 하고, 청소와 분리수거를 책임지는 하우스키핑, 빨래 걱정 없는 런드리 서비스 등을 누리며 일과 가사노동으로부터 완벽한 해방을 누릴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현관 벤치, 무단차 설계, 비상콜 버튼, 안전바, 논슬립 타일 등 시니어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증진시킨 특화설계를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