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데뷔 10주년’ 레드벨벳, 亞 팬콘 투어 성공적 마무리

마카오 첫 단독 공연 양일 전석 매진! 마카오를 무지개 빛깔로 물들이다!
“앞으로도 행복을 전달해 주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하겠다” 벅찬 소감까지!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레드벨벳(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마카오 공연을 끝으로 아시아 팬콘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레드벨벳은 9월 28~29일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이벤트 센터(Studio City Event Center)에서 '2024 Red Velvet FANCON TOUR in MACAU'(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인 마카오)를 개최, 마카오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단독 공연인 만큼 양일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행복 (Happiness)'으로 팬콘의 포문을 연 레드벨벳은 'Psycho'(사이코), 'Feel My Rhythm'(필 마이 리듬), 'Queendom'(퀸덤), 'Cosmic'(코스믹), 'Sunflower'(선플라워), 'Bubble'(버블) 등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명실상부 '콘셉트 퀸'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예리의 독무로 시작한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 조이의 몽환적인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Underwater'(언더워터), 웬디의 파워풀한 애드리브가 빛난 'So Good'(소 굿), 아이린의 세련된 매력이 돋보인 'Knock Knock (Who's There?)'(노크 노크), 슬기의 카리스마로 시작부터 분위기를 압도한 'Bad Boy'(배드 보이)까지 멤버별 솔로 스테이지가 어우러진 무대도 선사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팬콘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개최된 만큼 레드벨벳이 팬들의 사연을 직접 읽고 답하는 코너를 진행하며 친근하게 소통한 것은 물론, 레드벨벳의 서사를 녹인 연출과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메시지를 담은 VCR 영상 등이 공연 곳곳에 등장해 모두에게 추억과 감동을 자아냈다. 

 

이에 객석을 가득 채운 현지 관객들은 멤버들의 상징 색깔과 '10번째 은하를 건너도 오직 레드벨벳'이라는 문구가 적힌 슬로건을 다 함께 들어 공연장을 무지개 빛깔로 물들이는 장관을 연출했으며, 플래시 이벤트와 앙코르 전 '사탕 (Candy)', '눈 맞추고, 손 맞대고 (Eyes Locked, Hands Locked)'를 떼창하는 등 다양한 팬 이벤트도 선물해 한층 뜻깊은 순간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레드벨벳은 앙코르 무대에서 '빨간 맛 (Red Flavor)', 'You Better Know'(유 베터 노우), '짐살라빔 (Zimzalabim)'을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가창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고, 공연 말미에는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공연이라는 생각 때문인지 멤버들 눈이 마주칠 때마다 계속 울컥했다. 그리고 러비(팬덤 별칭)들이 옆에서 응원을 해주고 사랑스럽게 쳐다봐 줘서 더욱 감동이었다. 오늘도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에게 계속 행복을 전달해 주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하겠다'고 눈물 어린 소감을 전하며 아시아 투어의 막을 성공적으로 내렸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