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NCT WISH, 신곡 ‘Steady’ 퍼포먼스 화제! 무대 위 반짝이는 청량+젠지 감성

SM 선배 아티스트부터 기아타이거즈 호걸이까지! 챌린지 참여 눈길!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컴백과 동시에 가요계를 청량하게 물들이고 있다. 

 

9월 24일 컴백한 NCT WISH는 타이틀 곡 'Steady'(스테디)의 뮤직비디오, 음악방송, 안무 연습 영상까지 퍼포먼스 관련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산뜻한 에너지 가득한 스테이지로 '청량 끝판왕'다운 매력을 뽐냈다. 

 

NCT WISH는 완벽한 시너지가 돋보이는 칼군무는 물론, 'Let's go steady' 가사처럼 힘차게 나아가는 모습을 락킹과 점프 동작을 활용하여 에너제틱하게 표현했으며, 멤버들의 다정한 케미가 느껴지는 페어 안무, 하트 깨물기, 큐피드의 화살 쏘기 등 사랑스럽고 키치한 동작들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경쾌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청량함 가득한 퍼포먼스는 열띤 호응 속 각종 숏폼에서 챌린지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에스파 카리나, 윈터, 라이즈 소희, 전현무, 기아타이거즈 마스코트 호걸이, 유재필, 소녀시대 서현, 트와이스 쯔위, 엔믹스 규진, 르세라핌 은채 등 다양한 아티스트도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곡 'Steady'는 하우스와 UK 개라지, 저지 클럽이 믹스된 비트와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우리의 기적 같은 만남을 변치 말고 영원히 이어가자는 순수한 마음을 젠지(GenZ) 감성을 담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NCT WISH 첫 미니앨범 'Steady'는 국내 음반 차트 주간 및 일간 1위, 애플뮤직 톱 앨범 대한민국 차트 1위 및 오늘의 톱100 대한민국 차트 3위, 멜론 HOT100 2위(발매 30일 이내), HOT100 3위(100일 이내),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한국 음악 주간 차트 2위, 급상승 차트 3위 등 국내외 음악 차트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