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11월 4일 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7집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14일부터 '툽부심' 충전해 줄 신보 '별의 장: SANCTUARY' 콘텐츠 오픈
신보 인스타그램·꽃집 이벤트 등 젠지 감성 저격할 다채로운 콘텐츠 준비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젠지(Gen Z) 감성을 저격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8일 0시 팀 공식 SNS에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별의 장: 생크추어리)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14일 신보의 분위기를 유추할 수 있는 콘셉트 티저를 시작으로 풍성한 콘텐츠를 쏟아낸다.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는 'ANGEL', 'KNIGHT', 'SAVIOR', 'LOVER' 네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그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현실과 동화적 상상력을 절묘하게 엮은 스토리와 컨셉추얼한 비주얼로 팬들의 '툽부심'(투모로우바이투게더+자부심)을 높이며 사랑받고 있다. 17~23일 공개될 네 가지 버전의 사진, 영상이 선사할 시각적 쾌감과 팀의 강점인 탄탄한 스토리텔링에 궁금증이 모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6일과 27일 트랙리스트와 앨범 프리뷰를 공개하고 음악에 대한 힌트를 건넨다. 이어 28~30일에는 신보에 수록된 3곡의 주요 구간이 담긴 트랙 프리뷰를 선보인다. 

 

10월 31과 11월 1일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4일 오후 6시 미니 7집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컴백 다음날인 5일에는 다섯 멤버가 직접 신보를 소개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컴백 라이브가 마련돼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로운 즐길 거리로 팬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신보 프로모션을 위해 개설된 인스타그램 계정이다. 지난 7일 공개된 이 계정은 'sxnctxxry_1104', 'Our moments'(우리의 순간들)라는 계정명과 소개 문구에서 짐작되듯이 미니 7집 속 화자의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이다. 팬들은 이곳에 올라온 사진을 통해 신보의 분위기를 예측하고 이러한 과정에서 앨범의 서사에 더욱 몰입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오는 18일부터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꽃집 '비틀즈뱅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1~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의 앙코르 콘서트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ENCORE IN SEOUL'을 개최한다. 

 

[출처=빅히트뮤직]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