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홍보모델로 배우 최수종 발탁

전장을 호령하는 대장군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의 영웅
실제 역사나 전설 속에 등장하는 영웅과 함께 제국 건설의 꿈을 꾸는 SLG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레벨 인피니트(Level Infinite)는 유명 실시간 전략 게임 IP를 활용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홍보모델로 배우 최수종을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최수종은 KBS 대하드라마 '태조 왕건'의 왕건 역으로 대하사극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후 '태양인 이제마', '해신', '대조영' 등 사극에서 연이어 왕이나 장군 역할로 활약하면서 이미지를 확고하게 굳힌 배우이다. 최근에는 KBS2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감찬 역을 열연했다. 게임 내에서 전장을 누비는 영웅의 모습과 열연하는 최수종의 카리스마와 겹치는 부분이 있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을 대표하는 얼굴로 선정했다. 

 

최수종이 선택한 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MS와의 협업을 통해 PC 게임 원작 개발사 월드 엣지(World's Edge)와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SLG이다.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PC 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의 배경이나 전략성 등을 충실히 재현하면서도 모바일 SLG 장르에 맞게 최적화했다. 신선한 재미를 위해 새로운 시스템이나 콘텐츠도 추가했다. 

 

게임에서는 전 세계의 특색 있는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제국 건설의 꿈을 꿀 수 있다. 실제 역사나 전설 속에서 활약한 영웅과 함께 군사 훈련을 진행하고, 출정을 통해 영토를 확장하면서 세력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지형과 날씨, 전세를 굳히거나 변화를 주기 위한 실시간 부대 배치와 이동, 영웅 특성과 기술, 병종 상성 등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하면서 대규모 전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출시를 앞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지난달 29일 오프라인 간담회를 열어 국내 게이머와 사전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MC 허준과 특별 MC 장동민의 진행하에 게임 전문 인플루언서 난닝구를 비롯해 많은 인플루언서와 일반 게이머가 게임 및 서비스 방향에 대해 자세하게 들었다. 특히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만족감을 드러내는 한편,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고, 사전 예약 목표 인원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출시 소식 및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라운지, 디스코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