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5세대 붐’ 보이넥스트도어, 미국 빌보드 4주 연속 차트인→정규 예능 재개!

주요 앨범·아티스트 차트에 4주 연속 자리하며 장기 흥행 돌입
비활동기에도 자체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15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19일 자)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미니 3집 '19.99'가 '톱 앨범 세일즈' 33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30위, '월드 앨범' 10위에 오르며 4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들은 음반 판매량을 중심으로 집계하는 차트에서 여전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예를 꼽는 '이머징 아티스트'에서 19위를 차지하며 '5세대 붐'다운 맹렬한 기세를 보여주었다. 

 

여섯 멤버는 신보 '19.99'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뒤에도 꾸준히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 15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와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WHAT? DOOR!'(왓도어) 21화 '왓도어맨 1편 : 진짜 왓도어맨이 누군지'를 게재했다. 'WHAT? DOOR!'는 매회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모습을 담은 정규 예능으로 '19.99' 활동 기간에 잠시 휴지기를 가진 뒤 약 2개월 만에 재개했다. 

 

21화에서는 멤버, 제작진, 팬들이 모두 인정하는 '왓도어의 남자'인 '왓도어맨'을 선발하기 위한 대결이 펼쳐졌다. 여섯 멤버는 1라운드 '운', 2라운드 '민첩성'을 주제로 맞붙었다. 이들은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서라면 자존심도 버리고 냅다 무릎부터 꿇는가 하면, 결승점에 빠르게 도착하려고 온몸으로 바닥을 구르는 등 모든 것을 내던지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웃수저 그룹'다운 예능감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했고, 승부의 결과가 베일에 가려진 채로 에피소드가 끝나 다음 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WHAT? DOOR'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유튜브와 위버스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출처=KOZ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